티스토리 뷰

가운데에 뻥 뚫린 부분이 "귀멸의 칼날" 코믹이 있던 자리라고 합니다...ㅋ 최신 17권 만이 아닌 1권부터 해서 모든 코믹이 매진상태 라고 합니다. 애니의 붐을 타고 엄청나게 팔리고 있다 합니다.. 다음은..극장판이고...2기도 거의 확정일 거





대용량파일 1개 (1011.89MB) ~ 2019.11.24 ( 30일 보관, 100회 다운로드 가능)  귀멸의 칼날 1~179화 번외 3편, 단편, 토미오카 기유 외전, 4컷스핀오프 포함.zip (1011.89MB) 이게맞나? 문제있으면 댓줘. 삭할께.. 대용량파일 3개 (10.26GB) ~ 2019.11.18 ( 30일 보관, 100회 다운로드 가능) (완결애니)





공개 결정! 티저 비주얼 & 특보 영상 제2탄 해금 (약후방) 코스프레 더쿠 광고 귀멸의 칼날 나와쎀ㅋㅋㅋㅋㅋㅋㅋ 귀.멸 코믹스 1~179화 (번외 3편, 단편-사냥이 과하면 사냥당한다, 토미오카 기유 외전, 4컷스핀오프 포함) [기차]뀨라 추천 애니(01~26화) 약후) 귀멸의 칼날은 코스프레도 훌륭하네요





아이즈원) 사쿠라 투톤헤어의 비밀.jpg 자존감 낮은 캐릭터가 누구 누구 있지? 꿀잼이야!!! 네즈코 너무 귀엽 네즈코 볼때마다 꾸라 생각나ㅋㅋㅋ남주는 역시 주인공버프 좀 답답할 때도 있음 남주동료 중 1명은 너무 징징이라 짜증남 그리고 매화마다 사지가 댕강댕강 피 와장창 나옴ㅋㅋㅋㅋㅋ



나 귀멸의 칼날 다 봤어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2020년에 공개 결정! 티저 비주얼 & 특보 영상 제2탄 해금 일본에서 갑자기 붐이 일어난 만화.... 애니 뭐 재밌는거 없나요? (라이트유저입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2020년에





칼날 케릭터 머리색으로 염색해달라고 스탭에게 50번정도 조른 결과. 사쿠라 존예♥ 우선 나덬 기준에서 귀멸의 칼날 - 기유 진격의 거인 - 리바이(리바이는 사실 잘 모르겠어.. 쿠로코의 농구 - 아카시, 쿠로코..히무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쇼토(바쿠고..는 자존심+자기애가 쎈 거 같아서 자존감과는 거리가 먼 거 같아서 제외..





"귀멸의 칼날" 만화가..갑가지 사회적 현상을 일으키는 붐이 되어 버렸다고 합니다...ㅎㄷㄷ 최신 발매 17권은 거의 모든 오프라인 서점에서 매진이고... 애니메이트 통판에서도 상위를 독점 중이고... 야후옥션에서는 16권 까지의 전권세트가 20만엔에 팔리고 있는 중 입니다...ㅎㄷㄷ



귀멸의 칼날 - 01화-26화.z01 (4GB) (완결애니) 귀멸의 칼날 - 01화-26화.z02 (4GB) (완결애니) 귀멸의 칼날 - 01화-26화.zip (2.26GB) 제가 젤 좋아하는 이노스케 코스프레인데.. 대단하네요. 좋아하는 만화 귀멸의





같네요....ㅎㄷㄷ 애니 뭐 재밌는거 없나요? 취향은 아주 짬뽕인데 대체로 SF, 환타지, 약간달달함 정도까지 좋아하네요 ㅋ 최근 본건 귀멸의 칼날 슈타인즈게이트 제로 그 여름에서 기다릴게 좀 이전으로 올라가면 리제로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신격의 바하무트 도쿄구울 사이코패스 그 이전까지 올라가서 오래전 재밌게 본걸로 딱! 떠오르는것들 코드기어스



강철의 연금술사 늑대와 향신료 그렌라간 오래됐으면서 매니악하고 안유명한거 본걸로 기억남는건 성계시리즈 인생애니 나디아 귀멸의 칼날 코스프레중 ㄷㄷㄷㄷ 꾸라랑 운명인가봐 덬들 독서하라고 이번엔 코믹스 버전 올려 이건 아직 연재중인걸로 아는데... 애니 다본 덬들도 봐봐~ 암튼 잘 봐~~ 이것도 문제있으면 댓줘. 삭할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