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성은 2002년 월드컵 대표팀 발탁, 2005년 한국인 최초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진출했으며 2014년 5월 공식 은퇴하기까지 국내외 팬들로부터 크게 사랑받았다. * 손흥민, 류현진은 남성이, 김연아는 여성이 더 좋아하는 선수다. 박지성은 성별 선호 차이가 상대적으로 크지 않았다. * 2004년



이영애 외국 사는데 외국 친구들한테 이영애 보여줬더니 27살로 봄 2017년 영화배우 이영애 웨이보에 올라왔던 방탄.jpg 담달에 김희애 이영애 나문희 영화 다 보고 싶다 이영애 홈마 있으면 좀 알려줘 이영애 근황 이영애 신작 '나를 찾아줘' 공식예고편 국내파 영어 공부 추천 미드, 유튜브 이영애 49살인거 알아? 이영애 주연



박정희'(23%), 김대중(11%) 등 세 명이 전체 응답의 66%를 차지했다. 그다음은 '문재인'(9%), '박근혜'(3%), '김영삼'(1.9%), '이승만', '전두환'(이상 0.9%), '이명박'(0.5%), '노태우'(0.2%) 순이었다. 열 명 중 두 명(18%)은 특별히 좋아하는 대통령이 없다고 답했는데, 저연령일수록 그런 사람이 많았다. *



좋아하는 가수 상위권에는 한두 곡만으로 반짝인기를 누리기보다 장기간 꾸준히 자신의 노래 세계를 일궈온 가수들이 많았다. * 좋아하는 가수 상위 10위 안에서 활동 기간이 가장 짧은 가수는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 그다음은 방탄소년단(2013년), 아이유(2008년), 홍진영(2007년)





true@sportsseoul.com 출처 - 네이트 전 거북목 치료가 안될듯 하네요... 주말의 홈트|이진희의 위클리 요가, '거북목 교정 척추 비틀기 요가' 한국경제 원문 기사전송 2019-10-26 09:02 관심지수 31% 31 댓글 32 글씨 확대 글씨 축소 한경닷컴이 모델 겸 배우 이진희를 만나 직장인, 학생, 주부 등 운동



어울린다고 소리들었던 립스틱들 전부 쿨톤찰떡립스틱으로 말나오는것들이야 나.. 쿨톤인가봐 톤알못이라 이영애같은 사람들이 쿨톤일거라 생각했는데 이병헌, 정우성, 허준호 고 최진실 이영애 김수지 그리고 우리 일용이 엄니의 콩글리쉬 엄청 재미있게 봣다 캅니다. 그중에 자동차 레이싱에서 많이 나오던 노래 발췌 해봅니다. 웅장합니다.~~~ 근데





노래 제목은 원래 death valley인데.... 추억 소환해봅니다 ㅎㅎ 나도 내 취향을 모르겠어 언니 열일길 응원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품 좀 많이 남겨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화 존나 기대됨 ㄹㅇ 이영애 맨날 보러 다니고 싶다 진짜 -- 누님 여전하시네요. 그나저나 결혼권장영화 나를 찾아줘 등 동명





All Songs Considersed 트위터 ✔ billboard 트위터 ✔ Becky G - Chicken Noodle Soup!! ✔ 191102 그룹 CIX 승훈님, 현석님 브이라이브 中 방탄소년단 '봄날' 언급 ✔ [꿀잼뉴스]이영애, 방탄소년단 콘서트 인증샷





외에는 모두 10년 이상 활동한 중견이다. 그중에서도 이순재(1956년), 김혜자(1963년), 최불암(1967년)은 반세기 넘게 한국인과 함께했고 여전히 현역이다. 또한 이들이 대부분 '시청자들이 믿고 보는 연기력'의 소유자라는 점에서 보편적으로 사랑받는 탤런트의 조건을 가늠할 수 있다. *



보고, 그다음 다시 한글로 보면서 이해하고, 그다음.......바로 다시 영어로 보거나, 아님 다른거 보다가 다시 돌아와서 다시 영어로 시작. 이렇게 합니다. ^^ 71년생임 말이 되냐ㅜㅜ 김래원, 정다빈 주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