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법정스릴러 예상가능한 전개가 아쉽긴하지만 주연배우의 연기도 훌륭하고 볼만하다] 이끼 [★★★★] [웹툰을 영화화한 작품.. 개인적으로 좋은스릴러라고 생각되는데.. 저평가된 작품 웹툰과의 비교를 떠나서 영화자체로볼때 완성도있는 스릴러영화라고 생각한다] gp506 [★★★☆] [내심 알포인트같은 공포를 예상했으나





구성이 돋보인다 관람후 잠을자고싶다는 생각이 들지도?] 멀홀랜드드라이브?[데이빗린치감독의 대표작중하나.. 매혹적이고 몽환적인 연출이 돋보이지만 역시나 이감독의 정신세계는 이해하기 힘들다 ㅠㅠ 너무 어려운영화중하나] 멜라니:인류의 마지막희망인 소녀 [숨은진주 정말 독특한소재의 좀비물 오락성과 철학성까지 볼수있는 수작] 모범시민?[법의 부조리를 신랄하게 비판하는 영화... 오락성과 작품성까지 겸비 제라드버틀러의 무게있는 연기도 돋보인다] 미로?[프랑스영화



눈을 뜰 때 수없이 썼 다가 지워진 그 위에 우리 사랑이 남길 기대해 Good thing gone bad 누군가의 심 술놀이야 난 가야해 다시 네 곁에 깊은 눈물을 건 너 바람 부는 사막 같은 외로움을 지나는 나의 발





이영애의 ‘나를 찾아줘’ 11월 27일 개봉 확정 이영애 주연 '나를 찾아줘' 예고편 이영애 14년 만 스크린 복귀작 '나를 찾아줘', 11월 27일 개봉 확정 오유에서 넘어왔는데 조공이없었네요 스릴러영화 추천합니다 거북목 교정 척추 비틀기 운동이라고 합니다.



최고봉이라고 이야기하고싶다 2014년 스릴러영화중 최고라고 생각] 나비효과?[유명한 영화.. 스릴러 좋아하면서 이영화를 빠트린분이 있을까싶다 강추] 네고시에이터?[흠잡을때없는 범죄스릴러 두주인공의심리대결을 긴장감있게 잘표현 강추] 노웨이아웃?[캐빈코스트너의 리즈시절 스릴러.. 최고의 스릴러영화 당장보자] 다크나이트?[히어로 영화중 최고의 스릴러가 아닐까 생각한다 놀란형제의 천재성이 빛나는 영화 더불어 히스레저의 광기는



얼굴을 클로즈업한 ‘얼굴빵’ 포스터가 유독 많았다. 배우 인지도에서 오는 티켓파워나 소속사, 배급사, 제작사 등 논의 과정에서 “직관적인 이해가 중요시됐기 때문”이다. 공유, 정유미, 마동석 등 배우들이 뛰고 있는 ‘부산행’(2016년) 포스터는 해외로 가면서 폐허가 된 부산역 전경으로 바뀌었다. 변화는 상대적으로 창작의 자율성이 보장된 다양성 영화들로부터 시작됐다. “요샌 굿즈로





상당하고 긴장감도 좋았다 하지만 결말에서 호불호가 갈리는.. ] 디바이드?[조난,인간본성,한정된공간 이런소재를 좋아하지않는다면 안보는게 좋을듯한영화 개인적으론 재미나게봤음] 메디엄?[실화배경이라는데.. 좀더 현실적으로 그려냈다면 좋은작품이 될뻔했다 나쁘지않음] 세션나인?[텅빈정신병원을 소재로한영화..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전개는 괜찮은데 마무리가..] 인사이드?[시원스러운 잔인함과 긴장감까진 좋은데 내용이 별거없다 ] 인사이드맨?[범죄스릴러 호화캐스팅 신선한소재 까지만 좋았따... 긴박감이나 스릴같은





최고라고 생각] 나비효과?[유명한 영화.. 스릴러 좋아하면서 이영화를 빠트린분이 있을까싶다 강추] 네고시에이터?[흠잡을때없는 범죄스릴러 두주인공의심리대결을 긴장감있게 잘표현 강추] 노웨이아웃?[캐빈코스트너의 리즈시절 스릴러.. 최고의 스릴러영화 당장보자] 다크나이트?[히어로 영화중 최고의 스릴러가 아닐까 생각한다 놀란형제의 천재성이 빛나는 영화 더불어 히스레저의 광기는 영화사에 길이 남지않을까 한다] 다크시티?[메트릭스가





영화들은 적지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포일러는 범죄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간단하게 평을 했습니다 글재주가 워낙없으니 참고하여 보아주시길... (__) [★★★★★] LA컨피덴셜?[범죄스릴러중 손에꼽히는 명작 캐스팅,연출,작품성 완성도가 높은영화] 가타카?[힘들어하는 고3들에게 많이 추천한영화 꿈을 이루기위한 주인공의 노력이 멋지다] 괴물?[32년전만들어진 영화라곤 믿기힘들다.. 크리쳐물을 좋아한다면 꼭봐야될영화] 나를 찾아줘?[팜므파탈의





흠잡을때없다] 헤드헌터?[숨은진주 정말 시간가는줄모르고 보게된다 어느하나 흠잡을때없는 노르웨이산 스릴러영화 강추] 현기증?[히치콕감독의 대표작중하나 빠른전개와 흥미로운 스토리 그리고 충격적인 결말까지.. 60년이 다되가는 작품이지만 어디하나 빠지지않는다] 혹성탈출1968?[50년이 다되어가는 영화.. 스릴러영화는 아니지만 많이들 보셨으면 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