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격을 얻는다. FA 권리를 행사한 선수도 '4' 정규시즌을 활동하면 재자격을 취득한다. 2005년까지 KBO에 등록한 선수 중 타자는 정규시즌 총 경기 수의 ⅔이상 출전하고, 투수는 규정이닝의 ⅔이상을 던지면 '1' 정규시즌을 채운 거로 본다. 2006년 이래 KBO에 등록한 선수들은 정규시즌 현역 등록일수 145일





팀의 가을야구를 함께 하지 못했다. 학생 시절부터 가졌던 ‘몸은 깨끗하다’라는 자부심도 깨졌다. LG와의 와일드카드 결정전을 천안 본가에서 가족들과 함께 TV로 지켜봤다. 팀이 무기력하게 무너지는 중 집에 있는 본인에게 분하고 억울해서 눈물을 흘렸다. 가슴속 ‘K’도 물





나선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이 7일 C조 라운드 최대의 강적 캐나다를 상대로 3-1의 승리를 거두며 2승을 확보했다. 이에 따라 8일 정오 열리는 예선 17차전 경기에서 호주가 캐나다를 꺾고 승리하면 한국은 최종전 결과와 상관없이 그대로 슈퍼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게 된다. 대한민국은 6이닝 무실점을 기록한 김광현의 호투를 비롯해 차우찬, 조상우 등



두산 타선을 압도했다. 조상우 정도를 제외하면 키움 마운드 전반이 물오른 두산 타선을 감당하지 못했던 것을 감안하면 가장 중요한 한국시리즈 무대에서 99년생 영건 이승호가 보여준 안정감은 놀라운 수준이었다. 큰 무대에서 보여준 강심장이 높은



등판, 1이닝 3탈삼진 퍼펙트 투구를 펼쳤다. 하지만 그의 투구만큼이나 큰 관심을 모은 게 있었으니 바로 모자였다. 이날 장발의 조상우가 투구를 할 때마다 모자가 벗겨졌다. 때로는 모자가 그라운드에 떨어지는가 하면, 투구 후 손으로 직접 잡을 때도



것은 해결사 조상우였다. 조상우가 두 명의 타자를 연속 삼진처리하며 불을 껐다. 조상우는 9회에도 마운드 위에 올라 세 타자를 연속 범타처리하며 승리를 이끌었다. 타선도 적재적소에 터졌다. 6회 초 민병헌의 중전 안타가 터졌고, 이어 김하성과 박병호가 걸어나가며 2사 만루 상황을 만들었다. 절체절명의 순간 김재환은



우리 정규우승한 담날도 이러지 않았냐 ㅋㅋㅋㅋ 다른걱정 다 차치하고서도 이승호가 걍 잘하더만.. 박철순 권명철 진필중 이현승 이용찬 배영수 손혜원한테까인 김경문이 왜감독ㅈ하냐 '조상우 모자' 아직도 못 구했다, KBO "찍찍이 없는데 장발이라…" 민병헌(우익수) 김하성(유격수) 이정후(중견수) 박병호(1루수) 김재환(지명타자) 양의지(포수) 김현수(좌익수) 황재균(3루수)





기아 2, 삼성 1, 한화 0, 롯데 1 (욕) ㅡㅡ김경문 도움안되는새끼 한국의 제3 포수는 강백호다. 김경문 감독은 "양의지나 박세혁이 다치기라도 하면 큰일이다. 일단은 강백호가 포수를 해봤던 선수니까 준비는 하고 있다. 옆에서 하재훈도 자기가 포수를 했다고 하길래 넌 괜찮다고 했다"며



하재훈 고우석은 어디다 팔아버리고 김경문-박치왕 `연습경기 앞두고 반가운 만남` [MK포토] 박치왕감동님 말 못믿어서 죄송해요~~~~~~~~~~~~~~~ 세혁이 이렇게 잘할줄 몰랐어요 감사해요~~~~~~~~~~~~~~~~~~~~ (((((서울))))) 이 새끼가 갈아먹은 애들 중에 유일하게 살아남은 게 빵찬인데 이 씨발놈이 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찬아 경험해봐서 알겠지만





볼을 당한 허경민에 대해 “몸 상태가 완전치 않다”고 밝혔다 중국전 패배로 다음 달 열리는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 12 성적이 더욱 중요해졌다.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오세아니아 팀 중 최고 성적을 내야 올림픽 본선 티켓을 손에 쥘 수 있다. 대학과 고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