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 얘는 어떰? 프듀 1~4 모든 시즌, 아이돌학교까지 엠넷 아이돌 오디션 방송 조작 실체 이전 보도 내용들 엑스원(시즌4 조작으로 나온 그룹) 팬들이 방송 막아보려고 PD수첩 방송금지 가처분신청까지 문의했지만 당연히 문제없이 방송될 예정 그 계정 태그 걸어서 서치하다가 타멤팬이 실트 올랐다고 걔 태그 걸고 낄낄대는거 봤는데 무슨ㅋㅋㅋㅋ 계정 들어가서 보니까 엑스원 팬이고 실트 첨 만든



까빠 악개들 다 탈덕하게 해주세요... 엑스원도 강행각이지 ?? 며칠전부터 병크치는거 다 김우석팬들인데 엑스원팬덤 전체가 뭐요ㄴㅋㅋㅋ 엑스원팬들이 방탄해시 올렷다고? 근데 케톡보면 아이즈원 공중파 출연을 엑스원팬들이 막아주길 바라는 애들 많은거 같음 요즘 엑스원 일이 핫게 많이 가는게 뭔가 이미지가 그렇긴 함 MNET.. 엑스원과 프로미스나인.. 조작 확실시라는군요 그냥 아이즈원은 강행할것 같은데 활동 하는 내내





꿀빨았다는 점이 아이즈원 엑스원 같다면 같고 다르다면 다르지 근데 케톡보면 아이즈원 공중파 출연을 엑스원팬들이 막아주길 바라는 애들 많은거 같음 엑스원 조작이면 조합 진짜 이해안가 요 며칠, 몇 달 동안 전방위로 그룹이랑 멤버 쳐맞아서 스트레스 게이지 존나 높았는데 팬덤까지 분위기 씹창내고 지랄... 아 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해 엑스원덬이 그런게 아니라 김우석덬이 한거라고 싸잡지말라고 결국 리스트보면 각종 프사 다 모여서 병신짓





다른 멤버팬들도 조롱실트 올린 애 있고 프엑연습생팬들도 있는데. 설사 저걸 우석덬만 했다해도 결국 우석이가 엑스원인데 꼬리자르기가 뭐가 그렇게 중요하다고 진짜.. 이전에 동표 욕먹을때도 눈치없이 타멤덬인데 어쩌구하면서 욕하는 애들 개싫었는데 뫄뫄덬이다 이런거 분리하는거 좆도 의미없으니 그거에 목숨걸지 좀 않았으면. 나도 갠팬이지만 결국 팀이고 멤버들인데 저걸 딱딱 자르는게 무슨 의미라고



방탄 엑스원 겸덬 어제오늘 두 배로 좆같네 기분ㅋㅋㅋㅋ 엑스원 코디 주로 성인멤들한테 최대한 옷을 안입히는거같음ㅋㅋㅋㅋ 방탄팬덤과 김우석엑스원팬덤 싸우길 바라는 사람들 진짜 많은거같아 아까 오후에 꼬리자르기 하던거 어이없어 난 그냥 엑스원 최애따라간다 생각하니까 마음 편해짐 엑스원 김요한 파면 대중픽이야 뭐야 후폭풍 예상되는 내일 PD 수첩 예고편 근데 그 문제의 김우석 팬들이랑





시발ㅋㅋ 그리고 여럿좋아하든말든 프엑 탈락멤들 타겟으로 그짓하는게 엑스원팬으로서 하는거지 타팬으로서 하는거겠냐고 차라리 그냥 쟤가 이상한거다 혼자 정병인거다 이러면몰라 가만히라도있지 죽어도 엑스원팬아니래 관련없는 그냥 잡덕인데 왜 갖다붙이냬ㅋㅋㅋ눈가리고아웅도 적당히 쳐해야지 그와중에 지들끼리도 엑스원올팬이다 김우석최애다 이러면서 싸우는거 웃기더라 ㅋㅋ 맹세코 김우석 최애 아닌데 아까 실트일 김우석덬들이 한거다 하면서 꼬리자르기 할 때 ㅅㅂ 개환멸남 지금 명단보니



조합 진짜 이해안가 아이즈원이랑 엑스원 상황이 대체 뭐가 다르다는 거임? 엑스원 데뷔때만 해도 좋았었는데 활동 제대로 못하니깐 덬심 식더라 아이즈원 데뷔멤 바뀐건 확정 아님? 그럼 왜 소속사 압수수색을 해 엑스원에 남도현이 06년생이었나? 지금 들어왔는데 또 엑스원 뭔일남? 엑스원 안파는데 이은상이 젤 착해보여 김민규인스타 계폭시킨거 엑스원팬인 외퀴맞는데 계속 상관없는 그냥 잡덕이래 꼬리자르기ㅅㅂㅋㅋ 과하게 꼬리자르기 하려던 덬들은



된 멤버들은 어찌해야되는건지;; 신기 ㅇ 존나 마라맛 이었으면 ?? 주작, 피디수첩, 실검, 타돌저격 다? '프로듀스X101'의 데뷔조 엑스원(X1)을 둘러싼 조작 의혹이 점점 사실로 굳어지고 있다. '프로듀스X101(이하 '프듀X')' 소송을 진행해온 법무법인 마스트의 김종휘 변호사는 1일 스포츠조선과의 통화에서 "엑스원(X1)의 순위 조작 여부는 사실상 명확해졌다. 이미 PD A씨는 ('프듀X' 시청자들이 제기한)업무방해 혐의로 입건됐다"고 밝혔다. 이날 경찰은 엑스원(김요한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 멤버들의 소속사 중 MBK엔터테인먼트와 울림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압수수색하고, 이날 확보한 서류와



시발ㅠㅠ 악개까빠들 다 탈덕해 짜증나니까 둘이투탑 그 해시 찾아 보니까 김우석 인장밖에 없던데....? 일반화의 오류 아녀 그거 엑스원도 김우석도 아니고 전혀 다른 팬덤하고 싸움 붙은거고 방탄팬들이랑 타팬덤 싸움 붙었는데 그 타그룹 멤버 생일이 1~2일 뒤여서 방탄팬 까는 해시 화력이 그 생일 멤버 해시 화력보다 더 컸던거? 그거는 팬덤끼리 싸운거고 타팬덤 쪽에서 더 열심히 해시총공한걸로 기억하고 그래놓고 멤버 생일에 깽판쳤다고 책임지라고 해서 당혹스러웠던 그거? 방탄팬들이 타팬덤 관련으로 올렸다는 해시도 일부러 해시 올린게 아니라 얘기하다가



그 해외팬들도 똑같이 여러명 동시에좋아하는애들 존많인데 그럴땐 팬이고 병크터뜨렸을땐 상관없는 잡덕외퀴고?ㅋㅋㅋㅋ a랑 b 좋아하는애면 a팬이자 b팬인거지 둘다좋아하니까 b팬은 아닌게됨? 존나 개논리야 심지어 걔 트윗만봐도 이름에 나비있고 엑스원 위주로 덕질하는거 맞고 신고 혼자한거아니고 같이한 무리 다음타겟 정하는무리 걔네 대놓고 바이오 아이디 다 엑스원박혀있는데 존나 꼬리자르기 오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