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뮤니티) 그리고 그런 실망감이 쌓이고 쌓인 일부 시민들은 위와같은 한국언론사망 성명서를 만들기에 이르게 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3. 분별력을 갖추기 시작하다. 과거 언론사들은 상당한 힘이 있었습니다. 그들이 말하는 논조에 따라 여론은 흔들렸고,



교환하고ㅜㅜㅜ너무 이쁜데ㅜㅜㅜㅜㅜ그때 몰라서 못샀어 그리고 올해 초에 럽셀 굿즈 풀릴때도 바로 들어갔는데 이게 뭐야 무슨 굿즈야 다음에 다시 봐야지~ 했다가 못삼ㅎㅎ 그래서 1단4가 머리에 박힘ㅋㅋㅋㅋ '조국 펀드'아닌 '익성펀드'라는 주장 제기돼…실시간





미친듯이 쏟아지는 조국 관련기사를 보면서 과연 한국언론은 여전히 정부에 압력을 받고 있고, 언론탄압을 당하고 있는지 생각해보았습니다. 과거 정권시절에는 어떠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대통령이 일방적으로 말하고, 기자님들은 두손모아 경청하는 이때 당시만 해도 언론에 대한 신뢰도는 낮았으며, 그때 당시만 해도 언론탄압은 있어왔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지금은 어떨까요? 지금의 언론은 적어도 정부에 의해





살지 고민하는 소시민일 뿐입니다 ㅇㅅㅇ) 2. 글 작성의 이유는 미래의 제가 지금의 글을 읽게 만들도록 하기 위함에 있습니다. 11시간의 조국 기자간담회를 보며 해당 사건은 우리나라의 하나의 큰 사건으로 남을것이라 생각하여, 이 사건을 기록하고 시간이 지나 그때 당시 가졌던 저의 생각을 미래의 제가 다시 읽어보기 위해 본





만들어지는 많은 정보를 가려들어야 하는 단점 또한 존재한다 생각합니다. 2. 한국의 언론은 탄압받고 있는가? 미친듯이 쏟아지는 조국 관련기사를 보면서 과연 한국언론은 여전히 정부에 압력을 받고 있고, 언론탄압을 당하고 있는지 생각해보았습니다. 과거 정권시절에는 어떠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생각합니다. (출처 : 유튜브) 정부는 이제 직접 소통을 하는 창구를 점차 넓혀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관과 기업들은 직접적인 소통창구를 통해 국민들 또는 이해당사자와 직접적인 소통과 접점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정보의 원제공자가 직접적인 소통을 하기





질문을 한 기자님들의 결론은 여전히 의혹뿐이고, 기사다운 기사는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두번째. 기자님들은 왜이렇게 거만할까? 기자간담회를 보면서 느낀점은 기자님들은 '기자'라는 이유로 '되는것'들이 참 많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언론에선 날카로운 질문은 없었다라고 하는데, 제가 본 기자간담회에서는 잘 정리된 날카로운 질문을 하는



받아들이는 사람에 따라 민감하게 생각할 수 있다 여겨 다음 사항을 남깁니다. 1. 정치적 의도가 없습니다. 전 이 글이 보수와 진보의 진영논리에 휘말리는걸 원치 않습니다. 또한 그 잣대로 평가받길 원하지 않습니다.





것 송지은 데뷔 10년차 최고 업적 라치몬트산후조리원 - 나중에 아이들에게 자랑할 일 생겼네요 하나경인지 뭔지하는 저 사람 '조국 힘내세요' vs '조국 사퇴하세요' 포털 검색어 대결(종합) 라치몬트산후조리원이라고 검색어를 인위적으로 올리는건 안좋습니다 ㄷㄷ피디수첩 ㄷㄷ 나경원 출산의혹이라든지 정치검찰이라든지 이런 키워드들을 네이버나 다음에서



이번일을 통해 무엇을 배웠나 1. 직접소통하는 창구가 늘었다 과거에는 일반 국민들이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언론사에 의지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정부 역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언론사에 의지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정보의 창구가 극히 제한적이었던 과거의 언론사들은 그렇기에 막강한 권력을 손에쥐고 여전히 그 권력을 손에쥐기 위해 그렇게 부단히 노력하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