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 설계를 맡은 김준호의 '복불복 투어'가 계속된다. 유쾌함을 더하는 룰렛 복불복 게임과 더불어 화끈한 씀씀이가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길 전망. 지난주 과감한 지출로 '부내투어'라는 평가를 받은 김준호는 이날도 여전히 통 큰 소비를 자랑해 이목을 모은다. 현지인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청두 인민공원과 차





했고 부족함은 없었습니다. #음식 1. 딤섬: 항주소룡포(짠내투어 나온곳. 웨이팅 없음. 저는 대만 현지인 친구가 있어 사전에 확인했어요..보통 대만사람들은 딘타이펑/팀호완 그런곳은 안간다고....저렴하고 맛있어 어른/아이들 대만족) 2. 진천미: 한국사람들만 간다는 그곳. 모두 만족 스러움. 저렴한가격. 주말인데 웨이팅





마라롱샤 레스토랑에서의 저녁 식사를 걸고 가심비 미션도 펼쳐진다. 특히 이날은 김준호가 제작진에게 예정에 없던 복불복 경기를 제안해 현장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복불복 경기의 승자와 보상은 누구에게 돌아갈지 호기심을 드높인다. 중국 여행 마지막 날은 규현이 설계를 맡는다. 규현은 '정말 좋다'는 의미의 중국어 '쩐더 하오'의 뒷글자를 따 '규하오 투어'로 이끈다.



유창한 역사 설명에 ‘설규현’ 등극 ‘더 짠내투어’. tvN 제공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중국 청두 여행 마지막 날 설계를 맡은 규현의 ‘규하오 투어’가 계속된다. ‘쩐더 하오(정말 좋다)’를 유발하는 꽉 찬 일정이 안방극장에 다채로운 재미를 안길 예정. 4일(월) 방송되는 tvN





일본보다는 대만을 추천합니다.^^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 그는 가려졌다ㅋㅋㅋㅋ 챙겨보는 예능인데 11시넘늦어서 거의 티빙으로 보는듯 시간대 왜 옮긴건지 일단 강하늘은 꽃청춘을 짠내투어로 다녀온분인데ㅋㅋㅋ 아무리 찾아도 안 나옴ㅠㅠㅠ 샌들만 정보 잔뜩 나오고ㅠㅠ 몰래 소취하던 프론뎈ㅋㅋㅋ게스트로ㅋㅋㅋ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오늘(28일, 월) 밤 11시 방송되는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중국 청두 여행 둘째



문화의 발원지인 청두의 명소 노천 찻집의 다양한 먹거리를 모두 사주는가 하면, 무려 5만 원에 달하는 전통 차 기예 공연으로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리는 것. 여기에 이색 귀 청소 복불복 게임, 설탕 공예 사탕 복불복 게임 등 잊을만하면 등장하는 룰렛 게임이 여행의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민물 가재 요리



준비하느라 정리가 안되네요. 다들 일본 대체지로 가까운 가족여행지를 찾으실텐데 저는 대만 강추합니다. 사람들도 친절하고 상점이나 호텔내 젊은사람들은 영어도 유창해서 소통에 어려움이 거의 없어요. 개인적으로 대만 사람들 참 푸근하고 좋아요. 한국 사람들처럼 정많고 주변사람들 참 잘챙겨요. 가족여행은

살짝 혹한 게 오키나와정도? 나머지는 그냥 도시 배경이라 별 감흥이 안 들더라구요.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 그때 짠내투어 선택이유? 라디오에서 말하는거들었는데 한달에 3일정도만 다녀오면 되니까라고 그러던데 아이돌은 고정예능 스케줄많아서 힘들듯 안녕하세요. 간만에 모공글 남겨요.

시간에 쫓겨서 먹는 느낌이죠 반면에 방송을 보면 외국은 식당에서 만든 요리를 앉아서 먹는 문화가 많아요. 나이든 사람들도 그렇구요. 우리랑 많이 다릅니다. 안녕하세요 :) 저희 집에서 작년(18년 4월)에 구매한 55인치 B7K

김준호 합이 상당히 괜찮다ㅋㅋㅋ 일본여행은 과거 방송의 힘도 컸던 모양이죠 오늘 더 짠내투어에 나온 레서판다.jpg 규현도 매주찍는 예능은 부담이라 그러더라 대만 타이페이 여행기 (대가족) 오늘 더 짠내투어에 나온 레서판다.jpg 과거 짠내투어 나온 그 대만음식점.jpg 짠내투어도 시간좀옮겨주면좋겠다 안재홍이랑 옹성우는 돈좀 쓸줄 아려나? 주이 짠내투어에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