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 무명의 더쿠 2019-10-16 01:13:39 ☞2덬 연필로만 그려서 색감 센스는 없을수 있어.. 흑백존잘 아 하루 색맹만들기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였어? 하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열심히 그리더니 흑백만 잘그리고 색맹이었니 그래서 그런 독개구리를...(납득) 진짜 찰떡임 심지어 백경이 자기보면서 비웃음ㅋㅋㅋㅋ마지막에 샴페인잔 탁 놓는 것까지 나였으면 분해서 그날잠못잠 가운데는 약간 허탈한눈이고 양쪽에서 화내고



만난 적은 없지만 그 사람일 것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그로부터 40일이 지난 10월 1일 우파인사들의 인터넷 카톡방(카카오톡방)에 “페이스북에 문재인(文在寅) 정권을 비판하는 글을 올린 한민호 문체부 국장이 파면됐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지인에게 확인해보니 역시 그 사람이 맞았다. 한민호(韓民鎬・56). 박근혜(朴槿惠) 정권 시절 국장(2급)급인 문체부 미디어정책관·체육정책관을 지냈고, 얼마 전까지 국무총리실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회(사감위) 사무처장으로



중요하다” ― 교사생활은 왜 그만둔 건가요. “한 3년 정도 재미있게 교사생활을 했는데, 곰곰이 생각해보니 ‘내가 정말 애들에게 좋은 선생님이 될 수 있을까’ 싶더군요. 마침 고교 동창 하나가 행시(行試) 공부를 같이 하자고



관련해서 글 썼던건데 2am 알러뷰가 ㄹㅇ 개좋은데..우물안 개구리 바달 알듯~ 무묭이 기여운 에어팟이랑 아이패드 구경할랭? ❀.(*´♡`*).❀ 유니클로 야나이 다다시, ”이대로라면 일본은 망한다” 피노키오 동요 가사가 너무.. 나흉시는 청개구리라서 이럴때일수록 짤이





발생한 이례적인 녹조현상. 수질 조사와 함께 근본적인 원인 조사가 시급해 보입니다. MBC뉴스 조동진입니다. 보배 글들 읽어보니 답은 하나다. 자일당은 우리나라가 망하기를 바란다. 이 아베 앞잡이들아...나베도 한몫하지만 ㅉ 국회에 분탕질 좀 하지마라! 나라는





그들은 확실히 용감해지고 있다. 얼마 전 황소개구리 소나타라는 재난이 있었다. 그들은 독특함이 항상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인테리어의 우아함이 외부로 이어질 필요가 있다” Ak**** “헤드라이트는 닷지 다트에서 영감을 얻었다. 현대가



가는 기분 ->돈을 왜안빌려줘 드디어 해외에서 대박을 만들어 상상치도 못한 실적을 올렸단 소리에 가벼운 걸음으로 급여 날 회사로 들어갔어. ->그 분기를 지나야 정산이 되고 상여금이 나오는걸 몰랐거든 팀원들 서로 다 들뜬 눈빛으로 서로를 마주 보았어. ->우린 다 몰랐거든 열심히 했다며 서로를





여의도로 자리 옮기니, 같이 광 좀 팔아보겠다~ 뭐 그런거임? 98년 블랑코의 개구리 드리블 이장면은 봐도봐도 아직도 부끄럽네요 그나저나 지금은 블랑코가 시장이라내요. ㅎㅎㅎ c200 가격이 g70보다 싸니 씨클이 낫지 않냐고 했더니 죄다 g70부르짓네. g70 시승해보니까 개구리더만 ㅡㅡ 그냥 이런 인간도 있구나 재미로 보십쇼,,,;;





자사고·특목고 폐지촉구'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들은 "나 원내대표가 지난 8일 정부가 자사고·특목고를 일반고로 전환하겠다고 발표하자 '(문재인 정권이) 본인들 자녀는 이미 특목고·자사고, 유학을 다 보내고 국민 기회만 박탈한다', '국민을 붕어·가재·개구리로 가둬놓는다'고 언급했다"며 "이는 96%에 해당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표현이 어울리는 사람들이였는데요. 조선 최고의 기생학교로 손꼽히는 평양기생학교 3학년 3학기제로 시조, 사군자, 산술, 악기, 승무, 검무, 서양댄스등 다양한 교육을 받았는데 무엇보다 예절교육이 엄격했다고 하고요. 전통 주막과 같이 기생도 지금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