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S 라디오도 나오셨네요 검찰춘장 윤석열 역할 김응수씨 잘어울린다 김응수 “광고도 묻고 더블로 가!” 곽철용 (김응수 배우 ) 신작 영화 반응 김응수 “임진왜란 내 생애 최고의 작품”.jpg 한결같은 배우 김응수 김응수 내부자들 거절했다는 에피소드ㅋㅋㅋ 최동훈 전작에 나왔던 배우들 중에서 특출이나 조연롤로 출연도 좀 있을 듯 묻고 더블로 가는



알았네요 BBQ치킨 광고찍은 곽철용(김응수) 19금?) 젊은 시절 김응수 [딴지펌] 우먼센스 화보 근황 ㄷㄷ 김응수 현실폭발짤 ㅋㅋ 해피투게더에 김응수아저씨 나와요 (냉무) 중앙대 에타에 올라온 10년전 철용좌 김응수 선생의 미담 곽철용 아저씨



많이 갔지만 드라마는 내용도 괜찮았고 볼만했지요.. 부디 이번에도 장태준 아버님 김응수 꼭 나오시길 책은 몇 권이나 있냐? SNS 만드심 ㅋㅋㅋㅋㅋ 이미지 원본보기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네티즌들이 캐릭터만 남고 본명은 잃어버린 스타로 배우





김영철을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캐릭터만 남고 본명은 잃어버린 스타는?'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김영철이 1위에 올랐다. 총 9,682표 중 1,825표(19%)로 1위에 오른 김영철은 본인의 출연작 중 '태조 왕건'의 궁예 역과 '야인시대'의 김두한 역이 온라인 상에서 컬트적인 인기를 얻어 이름 대신 캐릭터명으로





재밌는영화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정은 이뿌네욤 ㅎㅎ 김응수 여성지 화보까지 접수ㅋㅋㅋㅋㅋ 대세는 대세야!!! 오래된 짤이지만 ㅋㅋ 봐도봐도 웃김 ㅋㅋㅋㅋㅋ 표정에서 나오는 분노 ㅋㅋㅋㅋ 좋아들하시는거같아서. 댓글도 웃김 신사답게 행동하셨네래ㅋㅋㅋㅋㅋㅋ ) 곽철용(김응수)아저씨가 말하길, 타짜 시나리오는 봤지만, 촬영 1주일 전에야 최동훈 감독한테 컨펌됐다는군요. 그래서 택한





공존한다. 같은 영화도 리뷰어에 따라 해석이 다르며, 네티즌도 저마다의 생각과 견해를 댓글로 토해낸다. 이제는 콘텐츠 제작자의 관점과 의도는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대중들은 소통, 해석, 재생산의 과정을 거쳐 각자 저마다 다른 방식으로 콘텐츠를 수용하고 소비한다. 김영철의 4딸라, 박찬호의 투 머치 토커, 김응수의 곽철용이라는 캐릭터를 다시 수면 위로 끌어올리고,



불이 붙었어요 ㅋㅋ 유병재 채널 구독중이라 저 영상 떴을때 바로 봤는데 진짜 자기전에 침대에서 너무 웃어서 와이프한테 애들 깬다고 등짝 얻어 맞은 1인입니다 ㅋㅋ 김응수씨는 진짜 유병재한테 밥한끼 쏴야할듯 오늘 보니



젊은 친구들이 이렇게 좋아할 줄 몰랐다. 젊은 친구들과 교감하는 것이 가장 기쁘다" 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젊은 팬들에게 선물을 받은 것도 있느냐'는 질문에 김응수는 "곽철용 대사를 내 앞에서 따라면서 활짝 웃는 것이 큰 선물이다. 젊은 친구들은 선물 안해도 된다" 고 답해 눈길을 모았다. 마인드가 좋네요.. 곽철용 형님..ㅎㅎ 뉴스룸은 맛이





이정도면 400만정도는 들었어야 했는데 제목이 문제였네. 검새의 비리가 나와서 시대에 맞기도 하고 (출처 : ) 라디오스타 김응수 배우가 출연하네요ㅋ 요즘 철용좌 어록이 유행인데 한번 복습차 퍼왔습니다ㅋ 오늘은 골목식당보다 오랜만에 라디오스타 봐야겠어요ㅎ 유재석김원희X권오중X김응수 급 종방해서 아쉬웠던 ????????????? 20대라고? 30대는



불리고 있다. 또한 '누가 기침 소리를 내었어', '4달러' 등의 대사도 유행어가 되어 해당 대사로 CF를 찍기도 했다. 2위로는 1,466표(15%)로 배우 진지희가 선정됐다. 그는 11살이던 2009년 출연한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화가 나면 빵꾸똥꾸를 외치는 정해리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력을 선보여 여전히 빵꾸똥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