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히피 문화에 대해 굉장히 해학적으로 다룬 영화입니다. 저도 이 영화를 통해서 LSD라는 마약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극 중 주인공이 히피 축제에 갔다가 얼떨결에 LSD를 받아먹고 환각 증세를 보이는 장면이 나옵니다. 실제로 LSD를 복용했을 때 저런 환각 증세가 나타나는지는 모르겠지만 영화에서는 갑자기 사람들이 나타나서 춤을 추고 하늘을 날아다니고 여자 친구가 만삭이 되고 뭐 그런... 환각을 보여줍니다. 영상으로 보시면 좀 더 실감이 납니다. (노라조 형들 뮤비를 보고 흔히 약을 빨았다고 표현하는데 그런 느낌입니다.) 예전에





중국집인뎅 맛이쩌ㅋㅋ 한인들 많이 사는 allston에 있구 맛있는데 꼭 무조건 가볼 필요는 없을 것 가타...🤨 한식 땡길 때 가면 조을듯 🔆가주 ; 순두부집이고 맛있옹ㅋㅋ 근데 allston쪽에 있는 곳은 서비스가 별루 안 조으니까 간다면 펜웨이(/켄모어) 쪽에 있는 곳으로 가! 거기가 더 넓기도 행! 🔆Osaka stake house ; 브뤀라인 (brookline)에 있는 곳이고 히바치가 맛있더! 불쇼가 굉장히 재밌읍니다🔥🤩 🔆Punjab Palace ; 인도 커리 맛집!!!!!! 💝💝 너므 맛이쩡. 되도록이면 딜리버리 말고 직접 가서 먹고, 난이 진짜 맛있으니깐 종류 다양하게 해서 먹어봥!!!! 난



ㅠㅠ 흑흑 암튼 다들 즐거운 보스턴 여행 하길>_<❤️♥️❤️♥️❤️ 노라조가 부른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지난 5회 엔딩에 삽입돼 강한 인상을 남긴 곡이다. 결코 평범하지 않은 ‘천리마마트’를 표현하기 위해 마트에서 항상 보던 익숙한 상품들에 계이름을 접목시킨 센스 있는 가사가 돋보인다. 특히 ‘쌉니다 천리마마트’ 첫 OST인 ‘빠야까라루뚜’로 빠야송 열풍을 일으킨 엄기엽 음악감독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중독성 강한 신곡 탄생을 예감케 했다. 빠른 템포의 경쾌한 펑크스타일에 유쾌한 노라조의 에너지가 더해져 더욱 익살스러운 느낌을 냈다. 내일



🔆Blue Bottle ; 보스턴에 은근 많아서 (다운타운에도 있구 프루덴셜에두 잇쩌ㅋㅋ) 여행 온 김에 한번 정도는 들려봐도 좋을 듯?! 커피만 추천합니당 다른 건 맛 없오... 🔆Papyrus ; 카드나 다이어리 같은 거 파는 곳이야! 귀여운 카드가 엄청 많ㅇㅏ서 나두 엄청 많이 사!!! 쓸 사람은 없즤만,,^^~~~~!!! ㅎ...ㅋ 🔆Black Ink ; 여기도 카드나 다이어리 팔고 신기한(?) 컵들도 팔앙 비커처럼 생긴 컵도 있고 컵에 주기율표 쓰여져 있는 것도 있엉ㅋㅋ 그리구 막 삼각함수 표 그려져 있는 것도! 그리고... 움... 막 여러 도시들





근데 확실히 요즘 아이돌 대중성 떨어지긴한게 유튜브 채널 추천 부탁드립니다~!! 취업사기류 갑.gif 코리안 LSD 골목식당에 출연한 노라조 짱구 오프닝노래를 노라조가 불렀더니.twt 대놓고 노라조 베껴서 행사 다닌다는 그룹 '불러조'.jpg 선미 댄서 직캠 [신청곡] 노라조 - 형 (兄) 생각없이 막 웃을수있는 프로그램 추천부탁드려요. 나 이번 드림컴백땤ㅋㅋㅋㅋ 음방나오는데 나온 가수중에 드림이 거의 선배뻘이었을걸? 저도X2 기브앤바이크 후기



+ 노라조 댄서 직캠도 있더라 여리여리한 이미지로만 알았더니 파워보컬, 파워댄스 다 가능한 이해들이로군요. 이건 뭐 양심도 없는듯 나이트 행사도 아니고 지역축제에 가서 저러다니 그것도 소속사까지 가지고 있음. 저번에 멍때리기하다가 노라조 나와서 개웃겼는데 실제 자살방지 프로그램에서 많이 쓰이는 곡 나오자마자 19걸렸다는데.. 19보단 119가 필요해보입니다. 노동요 하나 추가할수있겠다..ㅋㅋㅋㅋ 술한잔 들어가고 이노래 부르면......아싸라비야~~~~~* 씐나 씐나~~~~~~>ㅅ 노라조 : 오빠잘할수있어. 히히~* 현생 뭐야ㅠㅠㅠ 아침부터 제대로 못 봐썽 ㅠㅠ 힝 나중에 복습할 때 노네도 같이 노라조라





뿐이랴 맘껏 울어라 억지로 버텨라 내일은 내일의 해가 뜰테니 더 울어라 젊은 인생아 져도 괜찮아 넘어지면 어때 살다보면 살아가다보면 웃고 떠들며 이날을 넌 추억할테니 세상이 널 뒤통수 쳐도 소주 한잔에 타서 털어버려 부딪치고 실컷 깨지면서 살면 그게 인생사야 넌 멋진놈이야 - 노라조 - 0:05 ONE LOVE - M.C THE MAX 4:29 DON’T CRY - 더 크로스 8:34 생각이나 - 부활 12:35 행복하지말아요 - M.C THE MAX 1





나왕! jp licks에서 아이스크림 하나 사서 먹으면서 다녀도 참 조아 히히🍦❤️ 🔆jp licks ; 아이스크림집! 내가 듣기론 보스턴에만 있다고 들었눈데 사실인지는 모르겠...,, jp가 jamaica plain이라고 보스턴 광역권에 속하는 근교도시를 의미한다고 하더라궁 (거기에 본점이 있대!) 암튼 맛있으니깐 추천~~ 🔆Boston College ; 보스턴에 대학이 진짜 많은데 .... 움 난 굳이 거기는 추천하지 않앙 ㅋㅋ 물론 와!!



친구들 중에 보스턴 사는 친구들은 잘 모르고 캠브릿지 사는 칭구들은 아는..?!ㅋㅋㅋ 구런 카페얌 ㅎ_ㅎ 맛있엉! 츄천! ☕️🖤 🔆Peet’s Coffee ; 여기도 카페인뎅 맛있오! 추천추천! 🔆Blue State Coffee ; 무명쓰 원픽 카페🥇❤️🧡💛💚💙💜🖤 💯특징: 모카가 맛있ㄸㅑ💯 꼭 가보세욘!!! ☆*:.。. o(≧▽≦)o .。.:*☆ 🔆Abide ; mit 근처 버블티 맛집!!! 밤엔 클럽이랭ㅋㅋㅋ 암튼 맛차 들어간게 맛이쏘!!! 🔆Faneuil Hall Marketplace ; 여기는 완전 관광지! 다운타운쪽이궁 재미써!! 사람 쫌 많긴 한데 요새 딱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잘해뒀더랑~ 글구 근처에 세포라나





비가 와서 서킷이 미끄럽고 너무추웠어요ㅠㅠ 6등해서 컴프레션 하나받았는데... 요거 꽤나 비싼거네요 ㅎㄷㄷㄷ 참여하신분들 고생많으셨어요!! Feat. 달리느라 못본 우주소녀... 노라조와 션님의 축하행사 굳굳! 마무리는 족발!! ㅎㅎ 올 시끄럽길래 가봤더니 노라조 형님들 ㄷㄷ 역시 튀는 강시 분장 ㅋㅋ 앰프가 성능이 떨어져서 아쉽네요. 폰카라 화질이;; ㅋㅋㅋ계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