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깊은 부분까지 분석했고 그건 나에게 매우 중요했어 "나는 누구에게도 조언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야. 하지만 가끔은 휴식을 가지는게 나에게 굉장히 긍정적으로 작용하기도 해" "이번 여름이 내가 일을 하지 않는 첫번째 여름이었기 때문에, 그걸 견디는건 쉽지 않았어. 나는 프리시즌 동안 뭔가를 잃어버린 느낌을 받았지만 그게 뭔가를 배우는 과정이었다는걸

된 이유야. 나는 잠재적으로 위대해질 수도 있는 직업을 손에 쥐게 되었다는걸 알아" -본인의 부임으로 변화하는 것은? "나는 내가 여기 올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고, 시즌 중반에 팀을 맡게 된 경험이 이번까지 포함해서 두번 뿐이야." "나는 2001년에 포르투에서 처음으로 시즌 중반에 부임한 경험이 있었는데, 이번 시즌 중반에 왠지 팀을 맡게 될 것 같아서 한 달 동안 그 경험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어" "그리고 내가 내린 결론은 내가 감독으로 부임한 뒤 하루나

노리치 감독은 막스 아론스가 1월에 토트넘에 합류할 수 있음을 인정했다. 토트넘은 1월 영입 시장에서 우풀백을 최우선 순위로 두었으며, 현재 19살의 막스 아론스 영입 협상을 진행 중이다. 아론스의 대체자는 여름에 영입한 샘 바이람이 될 것이다. 노리치는 아론스에 최소 £7.5m + @을 원한다. 노리치 감독은 클럽이 선수들의 더 큰 무대로 이적을 막을 수 없음을 인정했다. "때때로 어떤 선수들은 팀보다 더 빠르게

협상 평행선만 달려대니 에릭센은 지난 시즌 한껏 몸값 띄워둔 상태에서 제대로 대우받고 재계약을 하든 이적을 하든 하고싶은데 이것도 저것도 안되고 시간만 질질 끌리니 동기부여가 되지않는 상황에 컨디션만 급락해버리고, 에릭센의 창의력이 필요한 팀으로썬 항상 뻔한 공격루트만 고집하다가 자멸하는 결말이 반복 되버렸죠. 대체자원으로 데려온 은돔은 전반기 내내 클로킹, 로셀소도 적응하느라 그닥이고 라멜라는 스치면 부상.. 이젠 무리뉴 체제에서 굳이 에릭센의 창의력에 기댈 필요없이 선굵은

우리는 눈앞에 놓인 것부터 봐야만 해. 그리고 우리는 다가오는 두 경기에서 모두 좋은 결과를 가져오려고 노력해야해." -토트넘 선수단에 대한 생각 무리뉴는 1월 이적시장에서 큰 돈을 쓰지 않겠다는 제안을 했다. 그리고 그는 현재 토트넘 팀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계약과 관련해서 그에게 가장 완벽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시즌 토트넘 상황을 보면.. 작년 0입에 이어서 구단의 최고 성적 이후 보상 없고, 마음떠나 탈출하고자하는 선수에게 돈 깎아서 지키려다가 안되니 이적 막은거고.. 영입한 선수는 기존 선수 대비 몸값은 더 받고 있는 상황인데, 이에대한 주급 재계약도 없는 상황이니 보살이 아닌한 선수단 자체가 아무래도 동기부여가 0인 상태에서 감독이 아무리 날뛰어봤자 성적이 나올리 만무하죠. 이 상황에 포치가 작정하고 레비한테 이야기 하고 경질 당한거 아닐까 싶은 생각 밖에 안드네요. 포치마저 나가는 상황이면 선수단은

일에 대한 잠재적 어려움? 시즌 도중에 감독이 바뀌는건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이 분명하지. 우리가 모르는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있지 않는 한, 기본적으로 결과가 결단을 강요하게 돼." "클럽의 잠재력은 엄청나고, 선수들의 잠재력에 대해 굉장히 기뻐. 레비가 나에게 보여준 클럽의 비전과 선수들의 퀄리티가 내가 이곳에 오게

이 11개월은 생각하고, 생각하고, 분석하고, 준비하는 기간이었어" "DNA를 잃지 않았고, 무엇이 좋은 것이고 무엇이 나쁜 것인지에 대한 정체성을 잃어버리지 않았지. 하지만 나는 많은 것들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있었어. 나는 내 커리어동안 많은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을 깨달았지 하지만 난 같은 실수를 2번 반복하진 않을거야" "나는 더 강해졌어. 그렇다고 내가 더 준비되었다는건 아냐, 왜냐면 난 언제나 준비됐거든. 하지만 감정적인 부분에서, 나는 더 강해졌어" "나는 편안하고, 동기부여되어 있어. 나는 준비됐고 (다음 경기가 있기까지) 이틀동안 선수들이 그것에

팔 생각 별로 없었을 수도 있다고 하고. 여튼 워커 나간 이후로 포치랑 저렇게 대놓고 불화설 얘기 나온 건 토비 말고 별로 없었을걸. 완전 포치 눈밖에 났다고까지 했었음. 이거랑 재계약 주급 문제 때문에 토비 좀 안좋게 보는 팬들도 봤던것같음. (국내커뮤에서 ㅇㅇ) 그러다가 토트넘이 저번 시즌 0입 때문에 팔 선수도 못 팔게 되자 토비는 잔류하게 된 거고, 거기에 포체티노나 토비측에서 '그전까지는 의사소통 문제였다, 우리 얘기 잘 해서 토비는 연장옵션으로 이 팀에

사지 바는 스페인 애들 널리고 널림 자국 애들 키우는거 선호 뮌은 사네 사는거 성공하면 살 필요 없지 그나마 뮌이 가능성 있는편 거기다 토트넘 구단주가 누구임 사야하는 애들도 절대 안 사주고 깎아대다가 못 사고 이적하고 싶다고 난리쳐도 절대 지 원하는 가격 아니면 이적 안 시켜주는 인간인데 천억이 뭐야 최고 이적료 갱신하는거 아니면 절대 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