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오고 처음 이 얘기가 제기되고 변호사 선임했을때 이게 될 싸움일까 소수와 대기업간의 싸움 이거 성공할수 있을까 했는데 정황상 의심은 가는데 될까 했는데 터지는거 보니 대환장파티 저도 아쉬운 애들이 있고 픽중에 떨어진 애들이 있고 그럽니다. 근데 좋아하기로 한거 지금은 다 좋은데 뽑힌 애들이 부정당하는것도 맘 아픕니다. 회사에게 화살이 가야 하는게 맞고 조작 당한 애들에게는 회사가 충분한 보상을 하고 이미 계약된 애들은 계약대로 가는게 맞는것 같은데 이걸 누구도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10/14/12/HAw5da3e4fc0efbb.gif

크지만 아이즈원은 어떤 부담감도 없음 1년전에 몰랐고 1년이나 활동시켰는데 고굽척해도 이상할게 없지 아이즈원 수사결과 나와도 비슷한 입장 발표할걸 우린 몰랐다 그리고 이미 활동하고 있어서 멤버 교체는 없다 주작멤 나와도 본인이 주작에 가담한거 아니면 여기는 멤버 교체 가능성도 없어보임 결국 주작은 상관없고 내새끼 챙기기 바쁜 애들임 이러면 찐주작 다 터져서 여론이 나빠지건 말건 강행할





엑스원은 공중파 금지고 아이즈원은 그냥 다나오고 마리텔도 나오고. 뭔가 넘 이상해 (아이즈원)안유진 지마켓 난 언젠간 아이즈원 활동 어려워지면 ㅇㅇ논란때문일거라 생각했는데 아이즈원) 깐무 아이즈원도 터져야 cj가 더 반응하지 않을까 싶음 아이즈원) 뱀파이어 엑스원 강행해도 상관없을건데 아이즈원도 걍 컴백하는데 잘만돌림 아이즈원) 어제 프메 보신 분들은 나코ㅋㅋㅋㅋ ㅇㅈㅍ 아이즈원 진짜 소처럼 쉬지않고 일한다.. 아이즈원은 주작 안 들키고 활동하면서 꿀빨았다는 점이 아이즈원 최예나,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생일!.jpg 프로미스나인, 아이즈원 공중파 방송 가능해보여?? 어제 오늘 아주 속상하네요. 아이즈원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10/14/12/HAw5da3e4fbda5de.jpg



민주.gif 아이즈원 당연히 지금 컴백할거라고 예상함.. 막말로 시한부인데 더 시간 끌었다가 팬 다 떠날걸 아이즈원) 더 닮아진 조유리즈.jpg 아이즈원 주작 오피셜 뜨면 멤버 아닌 애는 탈퇴해야지 아이즈원 일본곡은 진짜 환장하겠네요 아이즈원 프메 커피 한잔값 줄이고 하는거라고 생각했는디 엑스원 강행해도 상관없을건데 아이즈원도 걍 컴백하는데 잘만돌림 아이즈원 스케줄 보면 일본에 투어도 엮여있어서 최소한 반년에 최대



2019 추석 아육대 여자아이돌 1위팀.jpgif 아이즈원) 도깨비불 안유진.mp4 아이즈원 ) 일본예능에 또 나왔었네요. I 마약기각표창기소 아이즈원 나오면 엑스원도 곧 나오겠네 씨제이 입장에서 아이즈원 엑스원은 다르긴 하지 엑스원 아이즈원 프미나 다 활동중지 얘기해야지 누구는 다르다 이지랄ㅋ겨 아이즈원 스케줄 보면 일본에 투어도 엮여있어서 최소한 반년에 최대 1년치는 미리 짜여있을거같은데 아이즈원도





9월 11일 아이즈원 아케이드 아이즈원 StyleVlog in LA 티저 9월 첫주에도 챙겨볼게 많았네요 밍구리보고 연휴도 행복하세요~ 흑발 원래 월요일에 지정 컨텐츠 공개하는데 취소 공지 올라옴 안틴가요?? 똑같은 상황에서 누군 되고 누군 안되고 ㅈㄱㄴ 오늘 들어가다 봤은데 애기 눈에서





맞춰서 xxDAY라고 해서 카페 전체를 그 멤버 사진으로 꾸미는 날이 있습니다 ㅎ 오늘이 아이즈원 히토미양 생일 축하 기념데이였는데 보통은 팬들만 와서 사진찍고 차 한잔씩하고 가는데 오늘은 히토미양 본인등판하여 팬들 놀래켜 주고가네요 ㅎ 참 아이즈원팬들이나 주작 ㅂㄹ 중요하게생각안하지 지금 씨제이는 제작진 손절한 포지션인데 당시에 주작논란있었는데 활동 강행한거 아니고





보대파군에게 아무런 나쁜 감정이나..... .....악의적인 감정이 전혀 없네요..... .....그냥 일년 동안 우려 먹을 수 있는 짤이..... .....필요해 타깃으로 보대파군을 선택한거네요..... .....보대파군이 다혈질 같아서 저의 의도대로..... .....저희 집 앞으로 유인하면..... .....쉽게 넘어올 거라고 생각했네요..... .....저의 생각대로 의도적으로 유인해서..... .....잘 짜여진 각본처럼 보대파군의



그냥 투표결과 믿고 그룹만들어서 활동시켜온거인데 여기 멤버들도 자기 순위로 알고 다 데뷔해서 활동한거고 지금 논란 터져서 혼란스러울수 있지만 당당하지 못할건 없지 솔직히 특히 옾더레는 당당하지 못할게 뭐임? 프미나든 아이즈원이든 그냥 프로듀싱만 하는건데 진짜 씨제이 존나 좆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 짹에서 주웠는데 키 얼굴 다 작은거같음 GIF 하루마감 잘하세요^^ 엑스원 연생들이나 스탶들 증언





1년치는 미리 짜여있을거같은데 아이즈원은 해체 안시키고 백퍼 해투 존나 돌릴각인데 일본쪽 돈될만큼은 이미 커져있어서 좋아하는 걸그룹 탑5 문제가 이렇게 불거졌는데 활동이라도 잠깐 중지하고 결과 나오고 방송 나오면 안 되나 씨제이 입장이나 옾더레에서 아이즈원 활동 관련해서 당당할수는 있지 아이즈원 ) 한주간의 밍구리 얼마전 공항에서 헤어스타일 꽁꽁 싸맸던 아이즈원 히토미 오늘 공개 아이즈원도 오늘 컨텐츠 공개 다 취소했네 아이즈원)이번 지마켓 아이즈원 사진들 진짜ㅡㅡ 근데 아이즈원 공중파 만약 나오면 방송사들도 웃기네 근데 피셜로 프듀48 프엑 주작은 거의 확실인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