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게 팔면 한주쯤은 사놔도 좋을 것 같긴 한데 ㅋㅋ 일단 관계자들이나 가수든 커뮤돌덬들은 다 인지하고 있는거 같은데 그냥 관심 없겠지? ㅠㅠㅠㅠ 굳이 1위에다가 주작할 필요가 있었을까요 어차피 멜론100 무한반복이라 100위안에만 꾸준히 올려놔도 될텐데.. 적당히 10위정도 맞춰두면 논란도 없이 롱런하지 않겠습니까 굳이 왜 말도 안되는 1위 찍어놔서 이렇게 논란되는지 모르겠네여 ㄷㄷ 이슈끌기 좋은





이를 본 소속 가수 정준일은 방송을 시청 중인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올려 윤 대표를 위로했다. 그는 "차트에 오르지 못해 슬픈 적은 없었다”며 "1위 한번 해본 적 없고, 히트한 노래 한 곡으로 지난 10년을 노래한 가수지만 한 번도 형이 부끄럽다거나 형의 노력이 헛되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했다. 이어 "모든 문제와 불행한 결과가 나로부터 온다는 게 힘든 거지 단 한 순간도 차트같은





사람이 누군지도 모르고 노래도 들어본 적이 없어요. 논란에 대한 대답이 어이없어서 퍼왔습니다. 저 말이 무슨 말인지 이해 가시는분? 아....너무 노래 좋아요 ㅋㅋ 연속듣고있네요 ㅎ 이게 음원사재기 디스곡인거같네요 ㅋㅋ 오늘 그알에 여러 정보가 나왔습니다. 주로 음원 사재기에 관련된 거였죠. 그런데 내용 중간에 이런 부분이 나옵니다. [사재기 업자 측에서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기 위한 테스트용으로 '어떤 가수'의 음원 하나를 찍어서 하트와 댓글을 조작했다.] 당연히 '어떤 가수'는 아무것도 모른채 조작을





운을 뗀 이 대표는 "(송하예의 경우) 사재기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늘 의심을 받고 타켓이 됐다"라며 " 물론 그렇게 생각하는 시선도 이해가 가지만 , 욕이나 악의적 비방 등이 정도를 넘어섰다고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이 대표는 또한 " 처음에는 이렇게까지 대응할 생각이 없었다. 그런데 이번에 실명이 언급되며 법적대응을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까지 이르렀다"라며 "(박경에 대한) 명예훼손과 함께, 허위사실 유포와 악의적 비방을 해온 누리꾼들에 대한 법정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했다. 그동안 송하예가 큰 '정신적 피해'를 호소해온 바 "법적 대응의



당사 역시 매우 공감하는 바”라며 “최근 정확한 사실 확인 없이 실명부터 공개한 모 가수와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팀 모두에게 정식 사과를 요구한다. 더불어 음원 시장의 질서를 바로 잡기 위해 검찰과 경찰을 비롯한 모든 수사 기관에 저희부터 수사 해주시기를 간곡하게 요청 드린다”고 말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장덕철. 마지막으로 “저희 리메즈의 모든 것에 대해 철저히 조사해주시고 명백히 밝혀 주시길 강력하게 촉구한다. 저희 또한



트와이스 Fancy 레드벨벳 Psycho 있지 (ITZY) 달라달라 정도 빼면 롱런하며 엄청 대박난 음원도 없음 남돌은 음반, 여돌은 음원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올해는 흉작이었던 걸그룹 음원 성적 물론 사재기 가수들 영향도 어느정도 있었을 듯 펌) ㅅㅊㅅㅊ 박진영은 “개인적으로는 제 주변 분들이 얼마 전에 저에게 연락이 와서 (음원사재기를) 왜 저희 회사는 안 하냐, 바보 같다, 다른 기획사들이 하는데 안 하면 손실 안하냐고 하면서 사실은 자기들도 한다고 말해준



없는건데 머글에게 이렇게 설명하면 이해하겠지? 음원 사재기 짜증나는 게 진짜 치고 올라올 가수들도 가로막고/의심받게 한다는 거임 [단독] 음원 사재기 의심 정황 나왔다…수사 영향 줄까 나는 음원조작 최근도 최근인데 과거 음원조작까지 까졌으면 나는 케톡에서 음원 사재기 음반 사재기 의심하는 가수들 까플이 너무 신경쓰이더라 미안한데 음원 기계 스밍 사재기 하는게 무슨 법 위반임...?? 난 유툽 프로모 지금도 음원 사재기랑 다를게 뭔지 모르겠음 음원사재기로 비유하면서 타덬들





음원을 사재기한것도 아니고 성적은 팩튼데 주작이 왜나오는지모를.. 최근 음원 사재기 의혹에대해 완전 솔직하게 폭로한 가수ㄷㄷ (feat.박경) 아침에 슼에씨스타사재기 해명글올라왔더라 모르는덬들은 이거부터읽어 음원사재기 노래들 후보 올라간 걸로도 이렇게 반응하면 ㅇㅈ 그알싶에서 음원사재기 방송 해줬으면 좋을듯~ 내일 그알싶 음원사재기하나보네요 사재기는 존나 까면서 돌들 음원 떨어지면 그땐 사재기 없는 취급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원 사재기 논란이 나온지도 벌써... 그알이 뭘 더 어떻게 확인을





바이럴 마케팅인가?'편을 방송했다. 음원 사재기 의혹은 가수 박경이 SNS에 실명을 거론하며 공개 저격해 재조명됐다. 박경은 지난해 11월 25일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며 글을 올렸다. 송하예, 바이브 등은 이 발언에 대해 유감을 표하며 법정 공방으로 이어졌다. 이와 관련해 '그것이 알고싶다'는 도마 위에 오른 가수 기획사를 찾아가 이야기를 들었다. 이들 소속사는 바이럴 마케팅의 효과일뿐 사재기가 아니라며 입을 모았다.





방탄소년단 월와핸 진이 외모 자신감 떨어지는 순간 방탄소년단 진이 방시혁을 멋있다고 생각했던 날.jpg 방탄소년단이 보내는 편지 스포티파이에 올라온 방탄소년단 노래추천 플레이리스트.jpg 라스베가스 햇볕이 너무 뜨거웠던 방탄소년단.jpg 방탄소년단 육성게임에서 밥 안주고 계속 스케줄 돌릴 경우.jpg (스압) 쫄보들이 ★하드캐리★한 달려라 방탄 좀비특집(좀비주의) 셀프염색 했다는 오늘자 방탄 진 머리색 오늘자 방탄소년단 공항사진 방탄 진 : 긴장 엄청 했습니다. 뉴스에는 나와 본적이 없어가지고... 자기 얼굴보다 큰 스테이크 먹는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