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땐 사람도 만나고 위안도 받아야 하는데 말을 못할 상황이라 혼자 땅굴을 파고 들어갔다. 부정적인 생각만 들었다. 나는 실패자라는 생각에 휩싸였다. 삶을 사는 이유를 잃어버려서 세상을 뜰 생각만 했다"고 털어놨다. 오정연은 "지인들과 연락도 다 끊고 방 안 침대에만 누워이었다"며 "어머니가 걱정되는 마음에 병원을 데려갔다. 우울증 척도가 98%였다. 그 정도면 의식은 있는데 마음은 없는 상태"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그러면서 "1년 반을 그렇게 지냈다. 식욕도 없어진다. 그때 몸무게가 40대 초반으로 떨어졌다"고 덧붙였다. 이를





나오는 경우도 있었다"며 "30%~40% 떨어지는 날도 있는데, 그래도 안정적이게 운영되는 편이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에 또 위기가 찾아왔다. 서강대 옆에 있는데, 반경 300m 안에 별다방 2개가 있었다. 근데 별다방이 하나가 더 생겼다. 근데 최신식 시설로 학생들이 공부할 수 있게 독서실도 있고 80명이 들어갈



김창완 농과대학 잠사학 70학번 3. 정진영 인문대학 국어국문학 83학번 4. 감우성 미술대학 동양화 89학번 5. 김태희 생활과학대학 의류학과 99학번 6. 이상윤 자연과학대학 물리학과 00학번 7. 이하늬 음악대학 국악과 02학번 8. 최성준 사범대학 체육교육학과 9. 황석정 음악대학 국악과 10. 유지연 가야금학과 11.

오정연 (전 아나운서) 사범대학 체육교육과 01학번 33. 방시혁 인문대학 미학과 91학번 34. 정석원 (015B 멤버) 공과대학 컴퓨터공학 87학번 35. 신영균 치과대학 치의학 48학번 36. 이낙훈 미학과 54학번(중퇴) 36. 안재환 미술대학 공예과 92 37. 최희준 법학과 38. 심양홍 국문학과 ㅋㅋㅋㅋㅋㅋㅋ 최근편 중에 재밌었던거 추천해주라 송경아 오정연편은 봤음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오정연이 우울증으로 힘들었던 시간들을 꺼내놓았다. 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인생은 뷰티풀 위기는 개뿔' 특집으로 꾸며져

자아가 분열된 것".. 유재석, "일리 있다" 허지웅, "유산슬은 유재석이 힘들어 자아가 분열된 것".. 유재석, "일리 있다" ㅁㅊ 아보카도 진짜 오정연이네 오정연 연기 잘하네요 ㅋㅋ 오정연 살 다 빠졌네 '해투4' 오정연 "사람에 상처 받았던 과거, 몸무게 40대 초반까지 떨어지기도" 헐 오정연 여기 맞춘 덬 있네ㅋㅋㅋㅋㅋ 오정연 아나운서 생각보다 키 크네요. 날씬해졌다 뭔가 익숙했어 1. 이순재 문리과대학 철학과 54학번 2.

이어 허지웅은 현재 중고거래에 빠져있다고 근황을 밝혔다. 그러나 중고거래의 특징 중 하나인 에누리가 그를 힘들게 한다고. 이에 허지웅이 중고거래에 빠진 이유는 무엇일지, 그가 에누리 때문에 힘든 이유는 무엇일지 모든 것이 밝혀질 '해투4'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한편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1월 2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KBS 허지웅이 '해피투게더4'에서 예전과 달라진 매력을 보여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1월 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위기를 극복한 인생 역전 스타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인생은 뷰티풀 위기는 개뿔' 특집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는 허지웅, 황치열, 오정연, 김형준, 백청강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혈액암 투병 후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온 허지웅이 달라진 매력으로 MC들을 사로잡았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전에는 어렵게 느껴지기도

황치열, 허지웅, 오정연, 김형준, 백청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출연진이 각자의 인생 그래프를 보며 이야기를 나눈 가운데, 오정연은 2017년부터 심한 우울증을 앓았다고 고백했다. 사람 관계 때문에 상처를 받았다는 것. 그는 "엄청난 충격을 받아서 마음이 엄청 아팠다. 그게 극복이 안 되더라. 힘든 일이 있으면 사람도 만나고 위안도 받고 해야 하는데 말 못할 상황이었기도 하고 제가 혼자 땅굴을 파고 들어갔던 것 같다"며 "이걸 이겨내려는 노력도 못하고 엄청난 바닥으로 들어갔는데 부정적인 생각만 들었다. '내가 잘못 살았다', '내가 바보였다', '나는 실패자다'

반을 방 안에만 있고 누워만 있었다. 삶의 의욕이 없으니까 식욕이 없었다. 40kg대 초반까지 됐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현재는 그 힘든 시간을 이겨낸 상태다. 오정연은 "그런 상황이 오래 갔고 2018년도 10월부터 극복을 해서 그 이후부터는 거의 조증 수준으로 살고 있는 것 같다"고 웃으며 말했다. 이후 오정연은 카페 아르바이트를 경험하고, 직접 카페를 창업했다. 현재 카페 오픈 8개월 차. 그는 "오픈발은 떨어졌다. 3개월 딱 가더라. 하루 매출이 100만 원 이상

유재석의 삶은 행복할까?"라며 국민 MC 유재석의 삶을 다른 시각으로 바라봐 화제가 됐던 허지웅은 유산슬에 대해서도 새로운 분석을 내놓았다. 유산슬을 보며 "올게 왔다"고 생각했다는 허지웅은 "유산슬은 유재석이 힘들어 자아가 분열된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덧붙인 허지웅의 설명에 유재석도 "일리가 있다"고 말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허지웅은 현재 중고거래에 빠져있다고 근황을 밝혔다. 그러나 중고거래의 특징 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