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사 뎀벨레는 투표 어뜨케 하지 (BEL) 붙여야하나? [맷로] 지루 영입 선두에 있는 인테르, 가비골에 관심 X 나는 굳이 따지자면 로프터스치크나 무사뎀벨레 같은 상 좋아 황의조 선수 소속팀 보르도가 리그앙 3위네요. ㄷㄷ 가자니가 토비 무사뎀벨레 요렌테 타팀선수 이렇게 뽑아도되겠는뎈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무사 뎀벨레도 잘생겼는데 무사 뎀벨레 이름만 보고 오는거야?... 아무도 (FRA)이라고 생각 안할거 같긴 한데

지루는 진짜 인기 많은듯 일단 대체자가 와야 나가서 유로를 뛸텐데 무사 뎀벨레는 40m 비드 거절 당했다던데 제발 데리고 오지마라.............. 오면 바츄 시즌 2 각ㅋ 근데 일하는거 맞나 이러다가 또 48시간 이런식으로 막판까지 끌고 가는거 아닌가 몰라 마리나!!!!!!!!!! 영입 좀해죠요.... 까리함이 얼굴에 배어나오는 상 황의조 선수 소속 팀인데 경기 평 보면 사람들이 팀 자체가 너무 못한다 못한다 해서 보니 오늘 경기 승리하면서 리그앙 3위군요. 띠옹~ 물론 순위별로 포인트가 거의 1점차이고 리그 12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