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리랑 질감이 맘에 드네요 ㅋㅋ 독일차들은 비상등을 저렇게 두고 국산차량은 가운데 크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국산차량 방식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소음을 잡아주는 마감재는 없지만 명함, 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글로브 박스 입니다 뭉툭하게 생긴 페달, 다행이 풋레스트가 제 기능을 하는 크기입니다 안 그런 차량이 많아요





어린놈의 개인적인 사견이니 그냥 웃고 넘기셔도 됩니다...) 아파트는 너무 비싸고 오피스텔 사서 월세 받는 거 어떨지.. 일산에 새오피스텔이 드물어서 투자가치 있을거라고 부동산에선 열심히 설득중이네요 출처 : OSEN | 네이버 TV연예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 후 첫 단독 팬미팅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강다니엘은 8월 16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KANG DANIEL FANMEETING ‘COLOR ON ME’를 개최해 방콕,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마닐라를 지나 서울(일산 킨텍스)



사보기도 뭐하고 ㅋㅋㅋ 나중에 기회되면 한번 경험해보고싶네요 ㅎㅎ 27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내달 6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코리아 렌탈쇼’에 단독 부스를 마련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렌털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삼성전자는 전시회에 참가해 현대렌탈케어와 코웨이 사이에 부스를 마련하고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를 비롯한 렌털이 가능한 자사 제품을





관련 주변기기들을 판매하는 전문 업체들의 부스인데요. 한미마이크로닉스, 제닉스 크리에이티브, NOX, ROX, 아이뮤즈, 이노3D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제닉스가 판매하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 FC 바로셀로나 게이밍 의자였습니다. 개인적으론 리버풀이나 토트넘 의자도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이노3D 지포스 그래픽카드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게이밍 기어 관련 업체 중에서는 한미마이크로닉스 부스가 가장 크더군요. 좌우 버튼 클릭했을 때





되는거지?? 돼니티들 심장뛰게 해줄까? 본방다녀왔는데 ㅋㅋㅋ 위너는 사녹 다녀온 덬들이고 개새끼는 케백수 일산 킨텍스 근처에 밤샐 곳은 있어? 터친도 불러줬다는데 천사덬들 3호선 대화역에서 버스타고 킨텍스로 가려면 대화역 몇번출구로 나와야돼?ㅠㅠ 2019년 9월 27일만남 / 1997년 삼성자동차 SM510 특수소방트럭 자차 가져가는 다니티들 주차 어디에 할꺼야? 난 그냥 홍대에서 킨텍스까지 택시타고 가야지 여러방덬들아 킨텍스에서 꼭 만나 킨텍스드릴 닛산 스카이라인 GT-R 대화역에서 킨텍스까지 많이 걸어야됨? 킨텍스라 포기한다는 사람들 많이 보여서 오늘 9시까지 킨텍스 반려동물페어 예약 무료래 제네시스 GV80 출시, 최강 스펙으로 '중무장' 일산서구





핵심구간(레드)와 100% 겹칩니다. 빅버스는 템즈강 근처부터 시청, 세인트폴 대성당 등등 런던 주요 관광지를 다 도는 도시투어 버스입니다 ㅋ 그래서 당일은 빅버스 레드구간을 운영하지 않더라구요.(덕분에 빅버스 30분 탐 ㅠㅜ) 물론 우리나라도 TDK를 하면서 강변북로를 코스로 선택하고, 생중계도 진행하는 등 점차 나아지는 모습이 보여서 좋아요 ㅋ 앞으로 더 많은 자전거 행사들이





사진의 30%정도 됩니다. 나머지도 차차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차량별 키를 빌릴수 있기때문에 키의 형상 및 운전석 세레머니, 시동 등 여러가지를 볼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경 & 상용존의 차량 전부 찍어왔으나 업로드가 불가하여 꼭 게시하고 싶었던 차량 위주로 올립니다. 국내에 팔지않는



있었습니다. 헤일로: 파이어팀 레이븐도 체험할 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었는데요. 재미있어 보였습니다. 4명이서 하는데 나무위키 찾아보니 부산 오락실 2군데에서만 가동되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구경만 했는데 해보고 올껄 아쉬움이 남습니다. ㅎㅎ VR을 활용해서 많은 인원이 FPS 게임을 하는 것도 나름 인상적이었습니다. 게임 자체는 대단치는 않았는데 여러 사람이





차치하고... 신도시가 쾌적하고 깔끔한 건 알겠는데 그외의 생활 인프라와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에는 어떤 장점이 포함되어 있는 걸까요? 킨텍스는 실내에서 대기하는거 마자? 그럼 롱패딩 안입고 가려구 ㅠ 다음지도로 1키로 걸어야한다고 뜨던데 이게 진짜 최선일까 싶어서ㅋㅋㅋㅜ 일산에서 민주당 분위기가 흉흉하긴 합니다.





혜자임) 그에 비해 만족도가 별로였습니다 부산모터쇼도 혼잡도가 이 정도 되는지... 제가 킨텍스, 코엑스애서 편하게 전시를 본거구나라는 생각이 딱 들었습니다 전날 찜질방에서 보일러를 너무 세게 틀어서 펄펄끊는 바닥에 찜질방을 뒤흔드는 코골이 및 잠꼬대하는 아죠씨때문에 잠을 정말 못 자서 여기서 준 몬스터에너지로 버틸 수 있었습니다. 큰 기계식키보드가 인상적이였습니다 잘 다녀왔습니다 킨텍스에 전시되었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