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룸 화장실에서 언니는 지금 돌아가면 자신이 동거하는 건달이 자신을 때릴 것 같다고 말하였지만 예전에 언니와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기 때문에 저는 제 친언니를 데리고 건달이 사는 원룸을 아무 일 없이 빠져나왔습니다. 그 후 저는 한달 가량 많은 생각 끝에 저의 어머니께 사실을 알렸으며 저의



때문에 진심으로 가슴 아팠습니다. 그러고선 몇 년 후 저는 성인이 되었고 언니와 저는 자연스레 멀어지고 연락도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언니는 전에 제가 알던 사람과는 많이 멀어져있었습니다, 일산에서 여전히 미용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던 언니는 제가 사는 지역(평택)에서 다방 일을 하였고 그 사실을



분들 엄청 많으시네요. 날씨가 넘 좋아서 다들 오늘은 기승전 라이딩!!! 입니다. 아님 팬석 따로 안받아? PS4 vs MC6 vs S1Evo3 많이도 고민 한 것 같습니다. V12 Evo2를 추천해주시는 분들도 계셨고 귀한 경험 나눠주셔서 굴당 덕분에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지갑 사정이 어느정도 풀리니 머리보다 가슴을 따르게 되는게 사람 심리인가 봅니다. 아반떼 스포츠로 서킷 타면서



노면 소음이 증가했고 승차감이 안좋아졌습니다. 기존 타이어는 고속에서 범프를 만났을 때 접지를 바로 못잡고 약간 불안한 느낌이 잠시간 스쳐가곤 했는데 그런게 사라졌습니다. 다만 이건 타이어 덕인지 얼라이 덕인지 잘 모르겠네요. 진가는 인제스피디움가서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오늘 오전 수능 한파가 몰아닥치니 윈터 장만에 대한 스트레스가 생기네요 12월까진 눈비 안오길 빌면서 버텨보려 했는데 빨리 구해야 할 것 같습니다. 타이어도 갈고 핸들 틀어짐이 있어서 얼라이먼트도 봐야기에 여기저기 알아보다



말하자 사촌 언니는 다트게임을 하자고 말을 돌렸습니다. 언니에게 귓속말로 집에 가고 싶다고 말하였고 언니는 1시까지만 있어달라, 중년의 남성에게 애교만 부려달라 계속 부탁하였습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스킨십에 집에 가고 싶다고 모두가 듣는 앞에서 말하였고 남성은 집에 간다고 말하는 저를 데려다주겠다며 계산을 하고 차에 태워 음주운전을 하였습니다. 중년의 남성은 집으로 가는듯하였지만 저의 집에 데려가지 않고 더 x 유라는 (모델명을 정확하게 기억함) 모텔 앞에 주차하였고 너무 무서워 언니에게 제발



알려주었지만 정아라(피해자)는 제 아버지에게 강간을 당하고 얼마있지않아 손목을 긋는 자해행동을 했다고 진술하였으며, 조사과정에서도 스트레스로인한 자해행동을 하였다고 말하였습니다. 또한 저의 진술들은 모두 친딸이라는 이유만으로 증거가 될수없으며, 이모또한 거짓진술을 일관하며 제 아버지를 강간범으로 몰아가고있습니다. 부디 증거자료들을 꼼꼼하게 살펴주시고 피해자의 진술에만 치우치지않는 판단을 부탁드리고 억울하게 감옥에 있는 제 아버지를 도와주세요. ------------------------------------------------------------------------------ 일산으로 현대차 서비스센터 이전하고 어떻게 됬나 했더니 얼마전에 자전거타고 마포방면으로 가다가 육교 건너서 어떻게 됬나 구경했는데 걍 놀리고 있네요.. 철거도 안되있고 경비원은 있는거 같은데



화장실에 도착해서 언니는 이미 취해있었고 제게 몇 년 동안 연락 못 한 이유에 관해 설명하였습니다. 몇 년 동안 연락을 못한 이유는 내가 너의 아버지에게 수차례 강간당하였고 어디서? 라는 질문에 너네 집 안방이라고도 말하였습니다. 저는 너무 놀라 처음엔 울었지만 언니가 괜찮다며 위로해주었고 너무도 태연한 언니의 모습에 머리가 띵했지만 취해서 말 실수한거라고 생각도 하였습니다. 왜냐하면 사촌은 금세 또 웃고 떠들기를 반복하였습니다.



그 차 독일산으로 인정해줘야하나!? 입니다. 회사도 중국꺼... 벌써 중국이라는 단어가 3개 독일은 1개... 네 중국산. 독삼사는 앞으로 비엠 아우디 폭스바겐입니다. 비아폭! 베수스에서 무선충전기 샀는데 ㅋㅋㅋ 저렇게 고이 케이스에 담아서 알리익스프레스라고 각인된 케이스를 ㅋㅋㅋㅋㅋㅋㅋ 보냈네요 ㅋㅋㅋㅋㅋㅋ 혹시 알리 프린팅은 훼이크인가 해서 열어봤는데 아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휴 이거 고품질 쓰레기인데 아이폰 xs용이고 필요하신분 드립니다... 일산으로 오세요 ... 몇시에 출발해야될지





나쁜 사람으로 낙인찍히고.. 갑자기 감옥에 가게 되니 사람을 죽였네 경찰을 때렸네 흉흉한 소문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2심에서 올바른 판결이 나오지 않으면 가능성이 없다고들 말하는데 이제 저희 가족은 어떻게 하나요?.. 정확한 날짜를 기재하지 않아도 진술만 일관되면 강간죄가 인정이 되고.. 결백하다는 증거를 찾고 싶어도 오래된 일이며.. 정확한





모르겠어 안전하게 7시에 출발하면 되나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 오늘 서울에서 일산으로 가던 자유로 상에서 제가 15톤 트럭과 충돌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장항ic로 빠지기 500m 쯤 전 위치입니다. 오늘 오후 2시 12분경이었고, 제가 3차로 또는 4차로에서 직진 주행하고 있었는데 15톤 트럭이 2차로 정도에서 주행하다 차선변경을 하면서 제 차(흰색 프라이드)의 운전석 쪽 뒷 휀다를 충격하고(저의 추측), 왼쪽으로 균형을 잃고 회전을하는 제차의 운전석 문짝을 2차 충격하였습니다. 다행히 크게 다치지는 않았지만 90키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