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들 꽤 많더군요 뭐 론다 로우지 한테도 "그래도 여잔데 설마 남자인 내가 지겠어?" 라는 생각을 가진 분들도 꽤 있는게 현실이니까요 혹시나 만약 자신이 일반인 남성인데, 프로 여성격투가랑 대결을 성사시킨분은 연락 주십쇼... 전재산 상대선수에게 몰빵할 자신 있습니다 ㅎ 콩고민주공화국 난민 출신 조나단 토나(20)이 자신이 목표 삼은 한국외대에 합격한 것으로



53:12 MAKE MERRY - 모두컴 라이브러리 = 지난 6월에 방송됐던 영재발굴단에서 전국민의 눈물을 초토화시킨 유도 삼둥이가 출연한다네요. 근황 궁금했는데, 잘 크고 있으니 맘이 놓이네요. 떡국만드는 석찌🐹 퇴실이 11시고 비행기가 8시쯤이라 퇴실시간 딱 맞춰서 퇴실했어. 바로 성산항으로 갔고, 성산항에서 짐옮김이로 공항으로 보냈어. +성산항에서 이용한 짐옮김이





돌보느라 고생 많이 하면서 참하게 큰거같음. 그런 누나 밑에서 큰 동생의 소원 ㅊㅊ 도탁스 아빠가 책에서 해바라기 보여주니까 막내가 두리번두리번 하더니 해바라기 모양 물건 찾아옴 존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 부모들이 엄청 좋아함ㅋㅋㅋ 흑인?? 슈가맨보고 인상깊어서 다시보기로 다운받아서 고화질로 자세히 봤는데요, 자세히 본 이유는 사실 진짜 라이브인가? 궁금해서 ㅎ 저는 이전까진 양준일님 몰랐고 올초 유튜브에서 탑골GD 라길래 보다가 판타지듣고 이게 양준일이었어? 놀란



겨울의 시작점에 선 여수의 작은 항구 ‘넘너리’ 항. 이곳에 그 어느 때보다 지금 이 순간을 행복해하며 살아가는 조금은 특별한 모습을 한 가족이 있다. 바로 갈치 낚싯배를 운영하는 아들 이설민(37) 선장과 그런 설민 씨를 묵묵히 돕는 동생 이다민(34) 씨, 그리고 어머니 박경순(51) 씨, 그리고 서울에서 틈만 나면 여수로 와 일을 돕는 남편 인준식(46) 씨와 막둥이 인승환(15) 군이 그 주인공. 이들 성(姓)이 다른 두 가족을 한 가족으로 묶어 놓은





폭포 보고싶다고 하고 무명이가 천지연폭포를 가봐서 천지연 가려다 기사님이 천제연이 훨씬 볼 거 많다고 적극 추천하셔서 오게 됨. 생각보다 정말 정말 좋았어. 엄마가 걷기에도 무리없었던 것 같아. 그리고 엄마가 정말 좋아함 ㅠㅠ 물도 엄청 맑았고! 계단이 좀 있는데 충분히 걸을 만 해. 좀



살고 싶어서 결혼 안했대요. 그냥 보고 있으면 맘이 편안해 지는 스타일이에요 뭔 인간극장도 아니고ㅠ 데뷔하고 첫렬리티인데 그냥 지들끼리 노는거 보여줘도 되잖아ㅋㅋㅠㅠㅠ 아이 4명 입양에 강아지 4마리까지 키우는게 보통 일이 아닐텐데 저걸 혼자 다하다니 ...남편이 성악가라 경제적으로 넉넉하지도 않을것 같은데 어떻게 가능할까요 처음부터 안봐서 상황은 잘 모르겠지만 여튼 존경스럽네요 둘째 아들이 너무 예뻐요 비나이다 비나이다... 꼭 그 소원은 이루워 져야 한다.. ㅈㄱㄴ ㅋㅋㅋㅋㅋ아니 어떻게 마지막에 국밥이나오냐곸ㅋㅋㅋ 이중에 유명한사람 NRG 천명훈 Y2K



배운게 없었다지만 어머님이 너무 고생하시는 것 같아서 안타깝다 ㅠㅠㅠㅠㅠ 예전에 TV 에서 본......... 인간극장 같은 형식의 일반인들의 생활 다큐 프로 였을 겁니다~!! 제가 기억 나는 내용은 !! 초딩 저학년 때부터 고 3 때까지 고아원에서 생활 했던 어떤 경희대생의 이야기 였는데 부모님이 다 돌아가신건지? 이혼 하고



귤 약간 달게 해주께!!! 《귤을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신호대기 틈틈이 귤을 달게 만들려고 정성 쏟는 것도 잊지 않는 태형씨다.》 AM 10:00 🐻 : 아직 안 깨끗하넴... 다시 해야지 《집으로 돌아온 태형씨에게 휴식은 없다. 밀린 청소, 빨래, 설거지가 태형씨를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AM 11:30 《태형씨는 쉴틈없는 일과 속에서도 하루에



명드 틀어도 저정도는 나오겠다 하다못해 인간극장이라도 틀면 더 나올듯 저게 뭔 뻘짓이야 사실상 오디션 프로그램이 거의 없는 상황이고 중장년츠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있는 송가인 효과로 정말 역대급 경쟁중인 미스터 트롯이네요 본선 진출자만 100명이 넘고 유명인들만 해도 NRG 천명훈,Y2K 고재근,수학강사 정승제,위대한탄생2 우승자 구자명,개그맨 김인석,인간극장 고등학생 농부 한태웅 있습니다. 요즘 아줌마들은 김치담그면 송가인 한테 보내준다고 따로 담근데요 미스터트롯이 이정도면 내년 미스트롯 은 거의 국민 축제겠네요 왜이렇게 웃겨ㅋㅋㅋㅋㅋ 애들 다 텐션높고 시 지어줄때랑 인간극장 비지엠까지 미친듯 시작부터 끝까지 진짜





그래도 잘했자나!!!! 인간극장 의사부부 멋지네요 인간극장 사과밭로맨스 아 네쌍둥이 인간극장 올려줬길래 보는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처음엔 펭수 이게 뭐야... 했는데 인간극장 보고 펭며듦 인간극장 할머니네 배 내가 갑자기 보고싶으니까 같이보자 : 인간극장 "아차산의 두 형제" 이젠 다른드라마 못보겠어요.. 맨날 물고 뜯고 싸우는 정치판 이야기 하루도 기승전조국사퇴 이야기로 했던이야기 중탕 삼탕 탕탕 거리는 언론과 기레기들.. 이젠 정치의 정자 조차도 혐오스럽고 정내미 떨어질때.... 저는 이 영상으로 마음을 다시 잡아 봅니다. 내가 과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