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심으로 싸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이 송민호 진짜 좋아하는듯ㅋㅋㅋ 은지원 목소리 왜케좋아 아간세 제일 최근에 올라온 썸네일 은지원 개존잘 비아이가 평소에 자기작업곡들을 팬들한테 너무 많이 보여줬더만 내돌 아니어도 '아이돌그룹에 있는 멤버' 이게 너무 좋음.... 아니면 은지원같은 연차 오래된 아이돌도 좋을거 같은데 풍선색 팬덤싸움 날 때 1세대 아이돌들 반응.jpg 제.기억속 광탈 언론인 손가락 안에 드는





응답 서브커플 외길 없냐? 나영석 피디 유튜브 100만 달성시 은지원 이수근 달나라행 별바라기 은지원편 재밌어? 은지원 쏠로는 좀 쎄더니 은지원이 말하는 90년대 젝스키스활동 당시 수입.jpg 요새 은지원 왜 이렇게 잘생겼냐 땀나네;;; 은지원.... 절대 이상한거 아닙니다 절대 간단하게 집에서 휴대폰하나로 가능한 꿀부업~ 라스 스페셜 엠씨하는거 왜 아무도



이서진이 요리하는 모습에서 파생된 예능 삼시세끼는 이서진이 주인공인 정선편 뿐만 아니라 어촌편, 산촌편 등으로 확장되었다. 특히 2015년 초에 방영된 삼시세끼 어촌편은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시청률은 14%까지 나오며 웬만한 공중파 인기 예능프로그램도 뛰어넘을 정도였고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도 최고 선호도 10.1%를 기록해 역대 조사에선 무한도전과 함께 유이하게 10%를 넘어본 예능이



앞으로 계속 겹칠텐데 쓸데없는걸로 기운 좀 그만 뺐으면 귀엽다 191122 191123 그리고 입국,, 내 돌 개~존~잘~! 나 왜 이거 이제 알앆지 ㅅㅂ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봤어 놓쳤어 ㅠㅠ 걍 이건 어쩔수없는 문제같어 나이먹어도ㅋㅋㅋ 팬들도 알겠고 돌입장도 이해가고 공통점이 리더랑 본업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일만 하는 사이’ 특집으로 꾸며져 젝스키스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김재덕은 최근 은지원으로부터 “토니랑 헤어져라”고 두 시간 동안 잔소리를 들은 일을 고백했다. 현재 10년 동안 같이 살고 있는 김재덕과 토니에게 서로 독립하라고 말했다는 것. 이와 함께 다른 멤버들 또한 김재덕과 토니의 관계에 대해 서운한 점들을 하나씩 꺼내놨다는 전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리더 은지원의 리더십을 둔 젝스키스 멤버들의 폭로가 펼쳐진다. 장수원은 “지원이 형은 우기는 게 일상이다. 예능에서 본 모습이 몸에 배어있다”고 말했다. 이어 멤버들은 은지원이





은지원 장수원이 훨 나음 이수근은 크루저도 가야되는거아니냨ㅋㅋㅋㅋㅋ 난 왜 얘볼때마다 은지원생각나징 [DA:이슈] ‘1박2일’ 순한맛의 패착, 10% 저지선 붕괴될까 KBS2 ‘1박2일 시즌4’가 개성 있는 캐릭터의 부재와 새 멤버들의 예능감을 고려하지 않은 불친절한 연출이 어우러져 11.4%를 기록, 시청자 이탈을 야기했다. 일요일 황금 시간대에





나오는데 딱 그 바이럴이 올린 그 게임의 이미지컷이.... 노렸다고밖에 ㄷㄷㄷㄷㄷㄷㄷ 나 PD는 "이승기 뿐만 아니라 이서진, 은지원, 송민호 등이 모두 기존에 함께 작업하는 분들이다. 저희의 여러 가지 새로운 코너들을 친숙하게 설명해주시는 MC들이 함께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잘 아는 분들에게 연락을 드렸다"고 말했다. 이어



못들어보던 목소리여서 누구노래지 했는데 젝키.. 은지원 능력치 무엇 랩퍼아니었나 와 보컬 매력쩜 신서유기에서도 美친자던데 흐윽흐윽 운다 우럭.... 맞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원문 저 밑에 은지원씨 게임 잘한다는 홍보글(?) 보고 다시 떠올랐어요 변함없이 연예활동 잘 하고 있는 거 보면 세상이 참 좋아지긴 했습니다~ ㅎ ㄹㅇ 신기 원탑이야기나옴 - 자기돌도 원탑멤있었는데 어쩌구저쩌구하면서 썰푼게 두새개넘었고 글서 주어 누구야? 수지? 빅뱅지디? 차은우? 물어보는글들이었고 누가 슬로건이야기해서 이거 주어는 은지원같다고 말나온거고....





합류하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오는 1월 일요일 밤 첫 방송 예정인 MBC ‘끼리끼리’ 측은 8일 “인피니트 성규의 제대를 축하한다. ‘끼리끼리’가 컴백의 시작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 마지막 ‘히든카드’로서 합류하게 된 만큼 핵심 멤버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청자분들께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끼리끼리’는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 타고난 성향대로 뭉친 10인의 출연자들이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흔한 인스타 ㅊㅈ.gif 14410 12 0 56 PC는 맥이랑 다르게 쓰다보면 너무 버벅거리네요 2975 49 0 57 CJ-안준영 프로듀스 프로그램 조작건 모든 연습생은 피해자죠. 2918 49 2 58 메불메 갈리는 몸매.jpg 11208 22 1 59 오늘 돌아다니면서 약 30번쯤 봤던 옷.jpg 10808 23 2 60 갤럭시 A80 가격 미쳤네요 ㄷㄷㄷ 10119 25 1 61 후방) 일단 보시죠. 14659 10 1 62 ALL NEW 트롬 건조기 설명.jpg 7197 34 0 63 어제자 이낙연 국무총리 트윗 10198 24 123 64 여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