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주적 투표 절차는 평등·직접·비밀투표 등 일반적 선거 원칙을 준수하며, 투표 방법과 절차 등을 당헌으로 규정해야 한다”고 명시해 비례대표 경선을 사실상 의무화했다. 그간 비례대표에 당 지도부가 전략공천처럼 후보를 선정했던 방식이 불가능하다. 이번 선관위의 해석으로 한국당이 미래한국당의 비례대표 후보 선정에 직접적으로 관여하기



- 누군가 총대를 메야 하는데 그런 모습이 없음 하위 20%의 결과는 공개했어야.. - 의원들의 입김이 작용 -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게 됨 저쪽의 대통합은 불가능, 소통합만 이루어질 것 저쪽은 언제나 목소리가 크고 많이 움직이는데, 현재 이쪽의 지지자들이 거의 움직이지 않음 (조국 국면과





말을 한 적이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비례대표 선정에 대해 자유한국당과 상의도 없었습니다!! 아니 ㅋㅋㅋ 자유한국당 당직자가 미래한국당 당직자가 되고 직원들도 거기로 가고 한선교 너도 거기로 가는데 굳이 말이 필요한가? 그리고 상의는 안했겠지 명령을 받았겠지 ㅋㅋㅋㅋㅋㅋㅋ 30퍼의 매직 미래한국당 비례 득표율 꽤나 가져가겠네요. '비례대표 전략공천 불가'에 미래한국당 '분통' 비례대표 금뱃지 장사 봉쇄네요. 욕 먹으면서 만든 미한당 어쩌나 ㅋㅋㅋㅋ 쟤네 선거인단 투표를 국민 개방 경선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참가하게 ㅋㅋ 개그콘서트 가 망한이유가 있음 정치보다 재밌는거 없음





관한 특례)2020년 4월 15일 실시하는 비례대표국회의원선거에서는 제47조제2항제2호의 개정규정에도 불구하고 후보자등록신청개시일 전 10일까지 후보자 추천절차의 구체적 사항을 정한 당헌ㆍ당규 및 그 밖의 내부 규약 등을 제출하여야 한다. 5. 선관위의 오늘 결정은 저 조문들을 문언 그대로 해석하여 비례대표 공천은 반드시 민주적 심사절차와 선거인단의 민주적 투표절차를 거쳐야 하며 전략공천은 절대 안된다고 하는 내용의 결정인 것이지요. 그럼 이제 미래한국당 비례대표 공천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자유한국당에서 공천명부를 내정해서 미래한국당에 넘겨주고 미래한국당에서 이 것을 전략공천이라고 포장해서 비례대표를 공천하는 방식은 일단 물건너





40 18 강 변호사 거짓말 수준 37009 32 173 19 K3 시동이 안걸려서 출동한 정비사의 글 25564 58 55 20 (종양일보주의) '개통령' 강형욱, 한국당 영입제안 거절 '정치 무서워' 24706 61 79 21 원종건의 반격 A씨대화 32180 33 132 22 가짜뉴스에 화난 아산 입소자.jpg 32651 28 156 23 아내 도와주려고 요리를 좀 하려고 하는데 10219 92 9 24 멋있는 대한민국 국민들.jpg 24836 37 158 25 후방 19금 조루에서 지루까지 3 24995 35 23 26 4성장군 공관크기 너무하네요...



선언했다. 불출마후 미래한국당 사무총장으로 진급..ㅋㅋㅋㅋ 햐...미래한국당 약칭 미한당. 시작부터 사과인데.... 원래 진정성 없는 것들이라 믿을 수가 있어야지. 철수야 ! 널 위해 미래 붙여 놓았으니 어서 가출 끝내고 집으로 오란다. 더불어민주당은 자유한국당 4·15 총선 불출마 의원들에게 위성정당 '미래한국당'에 이적할 것을 권유한 황교안 대표를 고발하겠다고 3일 밝혔다. 민주당 윤호중 사무총장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고위전략회의 후 기자들에게 "오늘 한국당이 미래한국당 대표로 한선교 의원을 내정했다고 한다"며 "당 소속 불출마 의원들을 미래한국당으로 이적하도록 권유한 황대표에 대해 정당법 위반, 위계에



미래한국당 창당에 대해 비난 발언하던 미래당 오태양 공동대표가 관계자들에게 제지당하고 있다. 2020.2.5 yatoya@yna.co.kr 공관위, 여성 공천 30% 위한 룰 제정 작업 중 "여성 활동 중인 용산·양천갑行 부담 느껴" "공천위에서 비례 가는 명분 만들어 줄 것" "당적 문제 교통정리 남아 고심 길어지는 중" 미래한국당 출범이 걸림돌이다. 황 대표가 비례대표로 출마를 할 경우 당적을 미래한국당으로 옮기는 일이 벌어질 수 있어서다. 한국당



이번에는 ‘ 비례 ’ 와 발음이 비슷한 ‘ 미래 ’ 한국당 창당작업에 나서고 있다 . 자신들이 법 위에 군림하고 있다는 오만한 생각이 있지 않고서야 불가능한 행동이다 . 미래한국당 창당 과정 또한 시도당 창당대회 장소와 일정도 제대로 알리지 않은 채 , 비밀군사작전을 하듯 속전속결 진행됐다 . 부산시당은





새로운보수당 바른미래당 더강한국민당 미래한국당 우리공화당 미래를향한전진4.0 자유통일당 현재 보수 당 리스트 ㄷㄷㄷㄷㄷ 분명히 항명일어날듯요ㅋㅋ 분열ㅋ 5일 미래한국당 중앙당 창당대회에서 황교안 대표 축사가 끝날 무렵 황 대표 뒤 기자들 사이에 홀연히 나타난 한 청년이 있었다. 오태양 청년미래당 대표였다. 황 대표가 축사를 마치고 내려가 당직자들과 악수하는 사이 마이크를 잡은 오태양 대표의 첫마디는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청년정당 미래당 대표 오태양입니다”였다. 당연히 대부분의 참석자는 다음 축사 순서인 줄 알았다. 그 다음 발언이





8674 23 5 일본크루즈란 항목이 생김.. 자유한국당과 미래한국당의 관계 같은건가? 괴뢰정당이라고 밖에 할 말이 없는.... 바른미래당이 제3당으로 아는데, 바른미래당이 비슷한 이름으로 비례대표용 정당을 창당하면 될 것 같네요.. 그럼 1번 민주당 밑에 3번 미래한국당 그 밑에 4번 미래자유당이나 미래자한당 같은 위성정당 만들면 꽤 많은 표가 분산되지 않을까요? 물론 정치판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