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황이랑 역량이 다른데 왜 자꾸 사무엘 들먹이면서 은근슬쩍 실드치지.. 근데 방송 보니 연습생들도 가담한거라고 봐야되지 않을지 ... 걔네 다 너무 어려 심지어 48 나온 애는 중2 였는데 남자애들한테 한 말 여자애들한테 안 한다는 생각 솔직히 못 하겠음 하필 여기에 진심인건지 심지어 스타쉽...ㅋㅋ........... 얜 왜 스타쉽이고 인기도 많은데 썰어댐 오른쪽 둘이 스타쉽? 왜? 아니면 다른시즌도 타율좋은 소속사 멤버 둘이 짝짝꿍하면 장땡이지 뭔 유착이 없어 하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미리 경연곡도 알아놔줬고 분량도 잘 따주고 해줬으니 너희는 건방 떨지 말고





모래바람 속에서 신뢰성을 보장할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특히 장기적인 스트레스에는 너무 위험성이 컸을 겁니다. 좀 더 터프한 단열재가 필요합니다. // 3. 재진입을 좀더 뜯어보자. 다시 지구로 돌아가서 재진입 좀더 뜯어보도록 하죠 실제로 그 열은 어떻게 전파되는것일까요? 공기중에서 초음속으로 물체가 진행한다면 충격파가 발생하면서 앞에 공기층이 형성이 됩니다. 흔히 소닉붐이라고도 하죠 // 정확히는 좀 다른거긴합니다만. // 나무위키 설명 -> https://namu.wiki/w/%EC%86%8C%EB%8B%89%EB%B6%90 근데 이 충격파가 기존 항공기가 초음속으로 이동하는데는 문제가 되지만. 우주선이 감속하는데는 도움을 줍니다. 속도도 느리게 해 줄뿐만이 아니라.



나온 스타쉽 얘기 다 프엑임 어제 스타쉽이 경연곡 알려줬다는 거 무슨 평가인지 나옴? 프로듀스 1 데뷔조에서 기사랑 완전히 틀린 회사 소거한게 이거래 스타쉽이 한짓이 뭐가 심하냐니 그럼 숙명쌍둥이 욕 왜함 스타쉽듀스라고 햇다고나머지연생들 트위터에서존나까여서 내용찾아보니 그럴만한데 세명 중 한명이면 어디야? 엠비케이 스타쉽인가? 스타쉽 스타쉽연생이 입털어서 걸린 게 너무 깸 ㅋㅋㅋㅋㅋ 그냥





배신감 들고 감정이 복잡한 게 오늘 방송보니까 48때 스타쉽도 빼박인듯 압수수색 울림 엠비케이 스타쉽 제외 피셜없음 스타쉽 시즌1때도 되게 다른결로 싸패스러웠는데 프엑은 더하네 괜찮은 중소 하면 대표적으로 댓글 달리던게 스타쉽 울림인데..... 곡 유출된거 피네스라고 의심하는 이유는 간단함 프엑 보는 내내 스타쉽 애들 안좋아했는데 오늘 방송 보니까 애들 멘탈도 멀쩡하지 않았겠다 생각이 들어서 안쓰러웠음 니들 인기 우리가 만들어준건데 건방떨지말고있어 이러는곳에 무슨 케어를 기대함 스타쉽 언제부터 유착인거아니냐는소리나왔는데? 전시즌다그럼? 스쉽연생을 진짜 좋아하면 스탭이랑 스타쉽한테 제일 화가 났겠지 스타쉽애들 좀 가증스럽게 보이는것도



어쨌든 스타쉽에서 데뷔할거고..... 속터져 죽겠다 ㅠㅠ 아무리 프로라도 신인인데 아닌가? 잘못된 정보 정정 부탁쓰 함원진 박수 구정모송형준 칠감 강민희 뭐였지 그런거지....? 아.. 전에 3d안경 팝콘 기름 묻은거 들고왔다 망친경험 있어 이번엔 유심히 보고 젤 깨끗한거 골라 깨끗히 닦고 봤는데.. 3d 효과는 탁월했지만 너무 어둡고 주변이 흐리게 보이는 느낌 마치 폭풍마경 이나 오큘러스 로 영화보는 느낌 내내 불편함.. 눈도 아프고 뺐다꼈다... 용산아이맥스 2d로 비쥬얼충격을 받은 블레이드러너2049나 덩케르크같은 느낌은 별로 못받음.. 그래도





그따구의 환장의콜라보구만 스타쉽이잘멋한거네 피해자인줄 ㅅㅂ ㅈㄱㄴ 추궁당하다가 말해버렸던데 그전에 뭔소리를 했길래 들킴... 스타쉽듀스라는 말 들을정도로 잘못했는지 여부는 일단 차치하고 난 일단 저게 비아냥거리는 건 맞다고 생각듬 걔네를 까고싶진않지만 좋게도 안보임 순한어쩌고우리아무것도모르는ㅇㅇ이 보기거북함ㅋㅋㅋㅋㅋ 1,2,3,4 내 최애 다 저소속사들임^^ 와 진짜 뭐같아 ㅋㅋㅋㅋ 5명 다 잘되길 바라고 아직도 5명 다 좋은데 상황이 진짜 뭐같아 그 중심에 소속사가 있는데 진짜 뭐같아 ㅇㅇ;; 팡수네만 있는 거 아냐 스타쉽도 있음 ... 기사 내용은 아직 못봤는데





프듀1이고, 1. 연습생 2명 출전해서 1명 데뷔한 소속사에서 주작함 2. 아오아에 조건해당되는 멤이 청하밖에 없음 3. 청하랑 mnh 팸 4. 알고보니까 3이 2로 오타난거였음 5. 3명중에 1명 데뷔한 소속사는 스타쉽이랑 팡수네 6. 프엑전적있어서 킹리적갓심 + 팡수가 팡수했다 이거임? [TV리포트=김예나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이 MBC ‘PD수첩’ 방송 후 관련 입장에





무슨 날벼락이에요 ㅠㅠㅠㅠ 다음은 마케팅 없는 청정지역이군요 (눈물 닦) 1위 부마민주항쟁 2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3위 아파트투유 4위 장동윤 5위 공소원 6위 기준금리 7위 이철희 8위 프로듀스 x 101 9위 서동주 10위 함박도 1 배럴 2 바이탈슬림 크릴오일58 3 라라led마스크샵 4



(RCC) 탄소섬유로이루어진 단열재도 있는데 이 단열재는 열에 잘 견디고 좀 튼튼하기는 한데.. 무거워서 일부 고온+높은 스트레스를 받는 부분에만 사용할수밖에 없었죠. 대부분의 단열재는 물리적으로 취약합니다. 때문에 소유즈하고 아폴로는 재진입전까지 단열재표면이 외부에 들어나지 않는 구조입니다. (종모양의 재진입 캡슐 하단의 단열재는 재진입때 분리되는 서비스 모듈에 의해 재진입 전까지 보호되어 있습니다) //2. 문제는 화성의 환경 일론머스크의 스타쉽은 문제가



승차하면서 2명 데뷔 (MBK 대표는 유명한 그 분...) 몇몇 소속사 애들은 이미 최종선발전부터 자신이 안뽑힐 갈 알고 있음... 그리고 프로듀스 방송에 나온 여러 소속사는 cj소속 ㄷㄷㄷ 거기서 실컷 데뷔... 짜고치는 고스톱에 절박한 연습생들만 죽어나고, 스스로 국민프로듀서인 줄 알았던 시청자한테 거액만 뜯어갔네요... 적폐의 흔한 일상이네요... ㄱxxxx 음.... 스타쉽연습생들은 사전에 노래를 알고 있었다 이제 이해가 된다 거기 있는 연예인 아무도 안 좋아하는데도 건전하게 영업이라고 썼다ㅋㅋ 존나 대단하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