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머릿속에 있고 불륜녀 취급도 안하는 분위기임 김남길 김동욱 강하늘 올해 내가 좋아한 남배우들ㅋㅋ ‘사풀인풀’ 28-29일 연말 특집 방송, 52회 엑기스 대방출(공식) 캐릭은 오민석 집착이 재밌는데, 비주얼합은 윤박조윤희 개도름 사풀인풀은 빨리 오민석 조우리 깨어났으면 좋겠어 근데솔직히 오민석 연기도 몰입에 한몫한다 오민석은 설아 진짜 사랑한거야? 다시보는 기각요정 판사들. 기각 있을때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남주 오민석 확정이넼ㅋㅋㅋㅋㅋㅋ 오늘 케사 배우상, 대상이랑



사랑이 시청자들의 재미 포인트를 저격하고 있다고. 이에 장장 52회 동안의 에피소드를 꾹꾹 눌러 담은 ‘사풀인풀 연말 특집 방송’의 관전 포인트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현재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김청아와 구준휘는 시청자들에게 핑크빛 설렘을 안기고 있다. 지난주 엔딩장면에서는 캠핑장에서 두 사람의 낭만적인 입맞춤으로 보는 이들에게까지 떨림을 전한 것. 그러나 두 사람이 사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그녀의 언니 김설아는 구준휘에게 헤어지라고 말해 두 사람의 만남에 적신호가 켜졌다. 이에 이번 주 스페셜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기막힌 과거사를 다시





유지한채로 윤박이랑 바람나면 존나 재밌을득 어제 마지막 장면 때문에 도진우 다시 떡상했네 일찍 시작한 KBS 연기대상이 제일 늦게 끝날 수 밖에 없는 이유 KBS 연기대상이 길~어진 이유 누가 김남주 이보영 신혜선보고 주드로 반응왔다 그러냐 오민석, 윤박 둘다 개똥 맞았네 오민석이 연기를 잘해 별순검에 오민석도 나왔었는데ㅋㅋㅋ 사풀인풀 근데 조윤희윤박 오민석 삼각 기대되긴함 오민석이 설아 원거리 집착했다는게 무슨 소리야? 오민석 누워있을때 > 이혼당함 > 깨어나보니 이혼됨 > 조윤희 윤박 서로좋아함 >



고통들을 찾아보기 시작한 것. 그러나 생각보다 더 차가운 그녀의 반응과 김설아와 문태랑(윤박 분)의 다정한 모습에 불안함을 보이며 앞으로 그가 보여줄 태도에 궁금증을 안겼다. 이런 가운데 문태랑과 도진우의 심상치 않은 만남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코마에서 깨어나 회사로 돌아온 도진우는 직원들에게 축하를 받는 도중 문태랑을 발견, 식당 오픈준비를 하러가는 그에게 김설아에 대한 말을 꺼낸다고. 계속되는 도발에 문태랑은 도진우의 말문이 막히게 할 깜짝 발언을 던진다고 해 두 사람 사이의 팽팽한 기 싸움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두 사람은 문태랑의 동생





장현성(닥터 프리즈너) ▲K-드라마 한류스타상=김명수(단, 하나의 사랑), 김세정(너의 노래를 들려줘) ▲네티즌상=강하늘(동백꽃 필 무렵) ▲장편드라마 우수상=김소연(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설인아(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기태영(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오민석(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일일극 우수상=이영은(여름아 부탁해), 차예련(우아한 모녀), 김진우(왼손잡이의 아내), 설정환(꽃길만 걸어요) ▲작가상=임상춘 작가(동백꽃 필 무렵) ▲미니시리즈 조연상=정웅인(99억의 여자), 김병철(닥터 프리즈너), 김정난(닥터 프리즈너), 하재숙(퍼퓸) ▲중편 드라마 조연상=오정세(동백꽃 필 무렵), 신동미(왜그래 풍상씨), 염혜란(동백꽃 필 무렵) ▲연작·단막극상=정동환(그렇게 살다), 이도현(스카우팅 리포트), 이주영(집우집주),





할꺼같고 오민석 집착 할꺼같음 네캐 조화수도좋고 ㅋㅋㅋ 근데 내맘도ㅠ 불륜남이라고 욕먹어도 설아 잘못도 있고 연기도 오민석이 잘해서 인기 캐릭 됐나봄 대상 말고 다른 상을 공동을 그저 남발함 다들 소감 말하다보니 딜레이 딜레이.. ▲대상=공효진(동백꽃 필 무렵) ▲최우수상=신혜선(단, 하나의 사랑), 조여정(99억의 여자), 강하늘(동백꽃 필 무렵), 유준상(왜그래 풍상씨)





특히 김청아와 구준휘 사이에 ‘구준휘 동생의 죽음’이라는 숨겨진 진실이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는 점과 김설아와 문태랑의 안타까운 사랑이 시청자들의 재미 포인트를 저격하고 있다고. 이에 장장 52회 동안의 에피소드를 꾹꾹 눌러 담은 ‘사풀인풀 연말 특집 방송’의 관전 포인트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현재 만남을



짱난다 아 역시 어그로가 있어야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민석도 깨어나자 좋다ㅋㅋㅋㅋ 출연자 화제성 순위 1위 하지원 2위 안재현 3위 오연서 4위 윤계상 5위 장동윤 6위 장나라 7위 이상윤 8위 김소현 9위 표예진 10위 문근영 드라마 화제성 순위 1위 녹두전 2위 초콜릿 3위 VIP 4위 하자있는인간들 5위 유령을 잡아라 6위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위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8위 시크릿 부티크 9위 보좌관2 10위 쌉니다 천리마마트 ‘조선로코



연출뿐만 아니라 직접 연극 공연에 출연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 배우 이상윤, 조달환, 오민석, 신재하, 유수빈, 박정화 등이 함께 출연해 극을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총 5회 공연으로 진행되며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예스24 스테이지 3관에서 펼쳐진다. 공연 티켓은 이번달 17일부터 yes24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ㅋㅋㅋㅋ오민석 얼른일어나 샤풀인풀 포스터에도 보다 시피 윤박이





사랑꾼인 캐릭터도ㅠㅠ 섭남은 안그래도 재벌인데 남주가 서민체험 왜 시키냐고 ㅋㅋㅋ 김장 ㅋㅋㅋ 사풀인풀말야 오민석이랑 불륜녀 이어질거같지? 오민석 후회남은 맞지...? 제발 맞다고 해줘 사풀인풀 근데 암만 생각해도 윤박이랑 이뤄지는것보단 오민석쪽이 덜복잡함 사풀인품 오민석이 존나 집착해야 윤박 캐릭터도 살거같아 K리그1 / K리그2 내년 U22 룰가능한 자원들.....txt 사풀인풀 비서 반성하고 오민석이랑 될거같아? 사풀인풀 오민석 깨어났는데 왠지 문비서 기억 못할지도 사풀인풀 텐션은 오민석조윤희 비줠쩔은 윤박조윤희 둘 다 맛집 어쩔 조윤희 옆을 지키는 윤박의 존재를 알게 된 오민석! 기어코 오민석 보러가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