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일클럽 애용자로서 팁을 드립니다. 컬처랜드 상품권, 어디다 써야 하나요?? G9에서 3만원 컬처랜드 문화상품권 28050원에 판당! 나 2개사서 6만원>56100원만 내고 샀다! 6.5%할인된꼴이야!(카드결제 됨) [진행상황] 11번가 해킹인지 상품권 20만원이 들어왔어요 컬처랜드 상품권 할인 꿀팁!! 상품권 할인 좋네요 안전신고 포상제가 있군요 3만원 컬처랜드 모바일 상품권 받았네요 [자작앱] 톡톡 마트 - 장보기 메모/ 쿠폰 상품권 관리 앱 덬드라 컬처랜드 상품권 이용해서 앨범살건데 이거 컬쳐ㅋㅐ쉬 홈페이지 가입해야 하는거야? 브이앱 코인 컬처랜드 문화상품권 되는거지??? 스마일





대행사라 아무것도 모른다고함 3. 기프티콘에 전화걸어봄 - 기계안내멘트가 11번가 어쩌고 라고 나옴 ( 11번가 하고 관련있는 업체인듯함) 4. 기프티콘에서 결제한게 맞으며 상품권은 사용되었다고 함 - 자기들도 방법이 없으니 경찰에 신고하라고 함 5. 신용카드사에 전화걸어 승인번호 불러주면서 주인 찾아서 알려달라고 요청 결론 .. 누가 기프티콘



( www.giftcon.com ) 에 본인 ID로 접속해서 누군지 모르는 신용카드로 20만원어치 컬쳐랜드 상품권을 본인한테 선물로 보낸후 핀번호를 알아내어 사용 (선물하기 가보면 핀번호 나와있음) 나는 손해본것은 없으나 중간에 숙주(?)가 된듯. 신고하기도 애매함. 모바일캐시비에서 컬처랜드 상품권 할인하네요 10%면 남는게 있나?? 무튼 할인 좋네요 ㅎㅎ 모바일캐시비에서 컬처랜드 상품권 할인 개이득ㅋㅋㅋ 안전신고 포상제가 있군요 3만원 컬처랜드 모바일

상품권 받았네요 지금 방금 바코드가 왔네요 장보러 갈때 미리 살 물건 메모하시거나, 물건 구매시 가격 메모하셔서 자주사는 물건 비교해서 구매하시면 좋을듯 해요. 또 장보러 가실때 목표 금액(쿠폰이나 카드 혜택) 있으신분들은 해당 금액 맞춰서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될거예요~ 또 상품권이나 쿠폰 문자로

클럽을 가입한다 - 연회비 3만 스마일캐시 3만5천을 적립해줌(오천원 겟) 요새 컬처랜드 인지세때문에 할인율 적은거 RG? 지마켓에는 컬처랜드 10% 스마일캐시백해주는 상품이 있음 (예: 5만원짜리 사면 5천원 스마일캐시로 적립됨 ㅇㅇ) 컬처랜드 상품권을 산다(스마일페이 계좌이체로 사야 함) 컬처랜드를 충전 후, 스마일 캐시로 전환한다. 설명절 20% 할인 쿠폰을 받아서 결제수단을 스마일 캐시로 앨범을 산다 가입하면서 받은

없음 - 11번가 들어가 보니 구매내역 없음 4. 자세히 보니 구매카드도 내카드가 아님 - 내가 11번가에 등록한 카드도 아니고 내카드도 아니고 5. 11번가 문의결과 (밤에도 전화받음) - 기술부서 퇴근이라 내일 전화준다고 함 --- 다음이야기 1. 11번가에서 전화가옴 자신들이 판게 아니라고 함 - 보낸메일이 11번가가 아님 (보낸곳은 KG이니시스 이고 구매상점명은(11번가주식회사) ) 2. KG이니시스에 전화걸어봄 - 자신들은 결제

오천원 + 20% 할인 + 컬처랜드 10% 캐시백 만큼 아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용으로 문화상품권 만원 2장, 3만원 1장이 있는데요, 뭐 딱히 살것도 없어서요.... 이거 어디다 써야 하나요?... 카드결제도 됨! 링크되나? 네이버로 쳐서 들어간거라 금액 다를수도있음! 지난글 1. 문자메시지로 컬처랜드 기프티콘 20만원이 나한테 옴 (발신인은 나) - 구매처는 11번가 2. 메일로 구매내역이 옴 - 상황상 내가 11번가 들어가서 구매한것임 3. 나는 구매한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