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패 미니가 땡기더니 접신한것 마냥 1시간마다 한번씩 생각이 나더군요. 사실 아주 예전에 구매한 뉴아패 (아이패드3세대)가 있어 자기전 유튜브 감상용으로 사용하려 했으나.. 구 칩셋은 유튜브가 30fps 고정이더라구요. 그나마도 업데이트했더니 유튜브가 켜지지도 않습니다 ㅠㅠ 사실 태블릿에 대한 관심이 아예 없던지라 아패 미니의 최신작이 올해에 출시되었고 심지어 3년만의 후속기 라는 정보를 그제서야 알게 되었는데, 알고나니 더욱 거세게 구매하고싶었습니다.. 연휴 끝나고 정신차리고보니 이미 결제완료된 상태였고 지난주 무사히 배송받았습니다.



어차피 집에서 붙박이로 사용할거 아이패드3세대 12.9로 대신해보려 합니다 아이패드를 초기화 했는데 손쉬운 사용 설정하려고 하니 좀 바뀐것 같네요 손쉬운 사용 버튼 한번 누르면 메인화면' 두번 누르면 잠금' 이런식으로 설정할 수 있었던것 같은데 설정 메뉴 아무리 둘러보고 이것저것 해봐도 안되는데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 은근





편하게 사용했는데 아쉽네요... 분당 야탑역 지하에서 아이패드3세대 거래중이었는데 구매자가 물건 살펴보는척 하더니 그거 들고 후다닥 계단타고 밖으로 날라버렸어요. 첨에 얼빠지고 있다가 한 3초정도 지나고 따라가기 시작했는데, 탄천타고 모란시장근처까지 이어진 레이싱이 그놈이 지나가던 자전거랑 스치면서 끝났어요. 지금 또 당하면 체력이 안되서 그냥 112누르고 있을 거 같네요 인터넷 주문했습니다. ((애플케어





좀더 괜찮겠더라구요. 회사 세컨폰을 갤탭 LTE에 함께 사용하고자 8.0 with spen모델을 점찍었지만 물건구하기가 간단한게 아니다 보니 사려고 해도 쉽게 못사던 참에 만져본 s6는 놀랍네요. 사과농장차려놓았는데도 아이패드보다 이뻐보인건 제 착각인지도 모르겠습니다(?) 갤탭 사용자분들 10인치 모델 휴대가 어떤가요? 전 12.9아이패드 랩탑이랑 같이 못들고 다녀서 완전 개인용에 가깝게 사용중인데요. 가볍게 들고다니기에는 무게보다는 크기의 한계가 있겠죠 역시? 그래서 8인치가



사용하는 입장에서 전혀 이질감을 느끼지 않을듯 하네요. 몇일 사용하면서 느낀 단점이 있다면 소리가 하단부에서만 출력된다는점 화면비 때문에 유튜브 감상시 레터박스가 생긴다는 정도가 있을듯 합니다. 사운드가 나쁘진 않습니다만 한쪽에서만 들리니 비교적 입체감이 덜하다는 느낌이 들고. 유튜브감상에 생기는 레터박스는 완벽한 몰입을 방해하는듯 합니다. (폰은 좌우로 레터박스가 생기고 패드는 상하로 레터박스가 생기고.. 환장하겟네요 ㅋㅋ..) 그래도 사전에 이미 인지하고 있던 단점들이라 딱히

플러스 (현재 xs 미국 구독형 가입중))) 주문한 아이패드에 가입 하려는데 (물론 도착하면요) 최근 국내도입 (?) 자기부담금 발생(완전 저렴하다고 본것같습니다.)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요. 얼마전 처음 s6 실물 만져보고 오늘 다시만져봤는데 나머지 a 시리즈나 s5e 가 별로일정도로 가볍고 잘나왔더라구요. 사용중인 모델은 12.9아이패드3세대와 아이폰 11프로입니다. 아이패드를 개인용으로 사용중이나 회사에서 지급받는거라 분리를 하려고 노력중이고 개인사비로 안드로이드를 쓰고자 몇개월을 찾아보았는데 결국 투폰보다는 원폰에 갤탭이

붙어있어 주리라 생각했는데 너무 잘 떨어지네요 디지털 프라자에도 도난 방지되어 있어서 자력은 체험해 볼수 없었는데요 그냥 쌩으로 쓰시는 분들은 어느정도 인지 궁금합니다 영상을 노트10으로 찍어서 아이패드에서 영상 편집 하고 싶은데 이게 가능할까요? 제가 anywhere 어플을 추천 받아서 시험삼아서 아이폰에서 찍은걸 애니웨어로 pc로 넘겨봤는데 화질이랑 음성이랑 맞지가 않더라고요. . 혹시 실제로 노트10+ 아이패드3세대 쓰시는분들 ( 아이패드 다른거라도) 어떠신지 진짜 궁금합니다.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업무상 아이폰보다 안드를 써야 해가지고...

2019년의 마지막 지름... 맥북은 저랑 안 맞네요 아이패드3세대 13.1.2버전에서 손쉬운사용 설정방법 문의드립니다. 중고 직거래에서 딱 한번 당한적 있었습니다 아이패드3세대 주문했습니다. 애플케어 플러스 갤탭 활용 어떻게하세요 +S6 아이패드3세대 프로와 7세대 아이패드 미니5 (wifi 64g) 구매후기 아이패드3세대와 아이폰을 한번에 충전하고 싶어요 갤럭시탭 s6 사용중인데, 펜 충전부분 자력이 좀 많이 약한거 같은데 원래 그런가요?! 노트10( 또는 갤,노트 10+ ) + 아이패드 조합 쓰시는분 계신가요?? 클리앙 머신 드래곤볼 완성 아이패드3세대를

어찌 처리 할까요? 아이패드3세대 11인치를 미니5로 교체는 별루일까요? 드디어.. 몇일전부터 사려고 벼르던 모니터를 예약구매해두게 되었습니다. 이제 절약하려고요. 그리고 안쓰는 아이폰8플러스와 아이패드3세대를 얼른 중고로 내놓으려고 합니다. 아이패드3은 거의 새건데 왜샀는지..-0- 아깝네요. 몇달 사용해봤는데 회사업무는 특성상 불가능이고 메모 넷플릭스 유투브 웹서핑 감성놀이 저한테는 아이패드보다 활용도가 떨어지네요 아이패드에 비해 충전도 상당히 자주 해줘야 되서 뭔가 귀찮기도 하고 ㅡㅅㅡ 고이 보내드렸습니다..

역시나 깔끔하네요 ㅎㅎ 케이블과 (솔직히 그닥 쓸모없는)설명서 뭉치가 있습니다. 내용물을 보고나니 상자 열며 고생했던 마음이 녹아내리는듯 합니다. 색상은 스페이스그레이 입니다. 제 손이 굉장히 작은편이라 딱 들어오진 않아도 손바닥만한 적절한 사이즈로 확실히 부담이 덜합니다. 약 1주간 사용해본 소감은 역시 사길잘했다 라는 느낌입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