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움직여 잠수함으로 충돌시켰다. 국정원의 배다. 국정원이 지시를 받아. 이준석 선장이 닻을 던져 침몰시켰다. 실제 영화로도 만들고, vts가 조작되었다. 각종 음모론과 의혹들을 퍼트리며, 소설과 망상으로 이야기하고 다녔죠, 그리고 가장 먼저 구조하로 갔던 해경대원들을 앉혀놓고, 일부로 구조하지 않았냐고 혼을 내고, 123해경정장 김경일씨를 과실치사로 징역 3년을 쳐하게 해놓고, 해경 재판에 검찰까지 개입해, 수사해서 무력화시켜서, 여론전으로 사실상 정부 책임을 인정하게 만들고, 국가 세금까지
하려는 행태는 매우 심각한 구태정치"라며 맞받아쳤다. 이에 통합당이 닻을 올리자마자 지역구 내 공천 갈등 조짐이 감지된다는 지적이 나온다. 언주가 첫날부터 잘하네요. 분열의 끝판왕 철수는 언제 들가려나요... 이전 글 [우모전 - 우리 모두 전략가가 됩시다] "독일은 제2차 대전에서 왜 패배했나? 시리즈 9부 - 소련 침공 II , 8부 - 소련 침공 I , 7부 - 크레타 대 공수 작전 II , 6부 - 크레타 대 공수 작전 I ,
모두가 다 일본의 정예 함대형 항모. 그 중엔 세계 최대의 항모도 2척이나 있다. 초대형 순양 전함과 전함의 건조를 중단하고 그 선체 위에다 활주로 갑판을 덮어, 항모로 만든 아카키와 카가, 가히 세계 최대 배수량의 항모들(미 항모 렉싱톤이 활주로 길이가 조금 길지만 톤 수에선 작다). 그리고 일본 항모 조선 기술의 정수만을 모아 만들었다는 중형 항모 히류와 소류. 히류는 날아다니는 용, 소류는 푸른 용이라는 뜻이다. 또 다른 2척의 항모,이후
여객기이지만 플라이-바이-와이어의 튜닝을 통해 A330과 큰 차이가 나지 않는 조종특성을 갖는다고 합니다. 당연히, 787보다 기능적으로 밀릴 건 별로 없습니다. 심지어 여객기의 개발 방식에 있어서도 구식 방식의 부활은 이어졌습니다. CATIA에 완전히 의존한 A380이 에어버스 각 지사의 CATIA 버전 차이로 인해 최종 조립에서 배선이 제대로 들어맞지 않았던 사건을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 에어버스는 A350XWB의 배선 개발에 구식의 방법을 다시 사용합니다. 아래 사진과 같은 실제 동체 크기의 목업을 만들어서 배선 설계를 검증한 것이죠. A350XWB의 배선 검증용 목업. 앞으로 A350기에 오를 때마다
신경 안쓰고 편하게 샤말로 가고 나중에 디스크 브레이크로 기변하면 카본으로 가자 였습니다만 자이언트 SLR1을 보고 고민 중입니다. 요즘도 알루 3대장급 휠을 많이 사용 하시나요? 자이언트 SLR1은 신경 안쓰고 알루휠처럼 다뤄도 될까요? 현실은 시마노 R500휠 달린 오래된 로드로 자출만 하느라 휠을 바꾸려고 하는 자전거는 한달 넘게 타지도 못하고 있는데 말이지요... 닻별 내취향ㅋㅋㅋㅋㅋ 앨범 기대된다 셀트리온과 삼성바이오로직스, 인천광역시가 송도를 거점으로 한 인천에 바이오밸리 건설을
많습니다
. 자유경쟁의 결과는 불평등일 수밖에 없습니다
. 인간 사회든
, 물리적 현상이든 프라이스 법칙이 나타납니다
. 집단의 숫자의 제곱근의 사람이 그 조직이나 사회의 일의 50% 이상을 한다고 하지요
. 만 명의 조직이 있다면 100
명이 그 조직의 50% 일을 한다는 것입니다
. 20:80
의 사회가 되는 이유도 그것이구요
. 아마 이런 현상은 형도 회사를
플라스틱을 이제 이렇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의 사용에 그다지 적극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금속 뼈대에 CFRP 외피를 입히고자 했으나, 금속 피로도와 부식으로 인한 유지비를 우려한 고객들의 철퇴를 맞고 뼈대까지를 CFRP로 만들기로 합니다. 대신, 낙뢰의 방전을 위해 프레임에 알루미늄 스트립을 설치합니다. 탄소섬유로 만들어 졌음을 강조하는 A350-1000의 ‘카본’ 도장. 억지로 만들었어도 홍보는 멋들어지게 하는 유로피언 감성입니다. 두 기체 모두 저소음을 지향합니다. 두 기체 모두 엔진 추력이 발생시키는 와류를 제어하고자 하는 설계를 적용하였는데, 보잉이 엔진 나셀과 노즐 끝에 셰브론 Chevron을 적용한
ㅠㅠ 다음 중 이유는 무엇일까요? 1. 아침을 부실하게 먹었다 2. 어젯밤 탄 거 (17km)가 너무 힘들어서 회복되기 전이다 3. 회사일 꼬인걸 생각하면서 타서 기력이 확 줄었다 4. 순정 닻휠이 사실은 헤드 아르덴느 만큼 좋은 휠이었다 5. 원래 그런거다. 엔진 업글이나 해라. 6. (추가) 헤드 휠이 2012년식인가 그렇다더니만, 늙어서 후져졌다 감사합니다 ㅠㅠ 내 구역에서 나만 한 느낌이었어ㅠㅠㅋㅋㅋ다음엔 꼭 성공했음 좋겠다 이거 랩 한번 성공하고 나니까 자신감 확 생기던데 걍 모터보트 같이 생겼구나 나 그 닻
나머지는 그대로 배출하게 되는데, 연소실로 유입되지 않는 공기(바이패스) 일부를 객실이나 기타 공압이 필요한 곳에 보냅니다. 브레이크 역시 전기식으로 바뀌었고, 엔진 스타터도 공압식에서 엔진의 발전기와 연결된 스타터 모터로 대체됩니다. 심지어 물리적인 창문 가리개조차 없애고 액정으로 대체하였습니다. 보잉은 이를 통해 관련 시스템들이 초래하는 엔진 부하가 35%가량 감소되었다고 밝혔지만, 한편으로는 기체 내 전력소모가 5배가량 증가하여 더 큰 전력제어설비와 리튬이온 배터리를 필요로 하게 되었습니다. 보잉 787의 배터리. 상업 운항 이후에도 이
확인한 뒤 공동 투자를 하면 어떻게 돈을 벌겠나.” ③ 종목 운영 단계 : 일시적 성공에 도취 일단 돈을 버는 행복감을 맛보면 개인투자자는 더 큰 만족감을 얻기 위해 비현실적 목표에 매달리게 된다. 서기철(42)씨는 올해 초 지인의 추천으로 코스닥의 정보기술(IT)주를 1천만원 어치 샀다. 주식을 사자마자 하루에도 10%가 오르니 욕심이 커졌다. 주가 흐름을 좇아갔다. 패턴이 보이는 듯했다. 아침에 5~6% 올랐다 가 오후에 2~3% 빠지는 식이었다. 그는 단타매매에 들어갔다. 오후에 싸게 샀다가 다음날 오전에 비싸게 되팔기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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