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져온 여행 사진들 나 직관 간 날 이혀니 온 적 많은데 현장에서는 못 보고 항상 끝나고 사진 떠서 알게됨ㅠㅠㅠㅠㅠㅠㅠㅠ이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 유리사랑 나의사랑 이현이 왜 야구를 못해 ㅡㅡ 아 진짜 지혁아 너가 못할때마다 팬들 가슴이 미어진다 다른애들은 몰라도 너는 그러면 안돼....ㅜ 이현 이라는 이름인데요. ihyun은 아이현으로 읽을듯 하고 ehyun은 에현으로 읽을듯 하고 yihyun은 위현 중국쪽 느낌이고 이현이라는





인스타에 류이현 쳐봐 와 갑자기 류지혁이 애가 둘이라는게 너무 신기해짐 너무 귀여웠던 저번주 배틀트립 여행설계자.jpg (아이돌아님, 약스압) 이현이 실제로 한번만 보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 현이누나도 나오셨네 류찌는 진짜 이현이 있지 두린이지 연습벌레지 팬썹좋지 다 좋은데 외국인에 자연스러운 이름 철자? 안녕 하는 홈막이현이 영상 있다ㅠㅠ 저 류지혁이 애가 둘....! 와 근데 또 이현이랑 있는거 보면 아부지가 맞긴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준이는





길어서 애기들은 박가원이 데리고 있고 이현이 혼자 사러간 상황 육아는 힘드러ㅠㅠ 다시 웃고 잘 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야경보러 관람차 탐 유준이 형아가 좋은 파인애플 윤서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던지면 커졌다가 받으면 작아지는 그 장난감공 ㅇㅇ 비교적 수월하게 인터뷰를 마친 유준이 윤서도 그 공이랑 ㅋㅋㅋㅋㅋㅋㅋ 유준이 형아랑 싸운게 재밌었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들 인스타에서



농구선수 강병현 미코출신 박가원 아들임 윤서는 파인애플ㅋㅋㅋ 밥먹으러 가서 형아 따라함ㅋㅋㅋ 윤서 자고 있어서 여유롭게 식사하던 이현이 동생 챙긴다고 유준이가 한마디했는데 눈떠서 깜놀ㅋㅋㅋㅋ 다시 잠들어서 다행쓰 한숨자고 일어나서 쌩쌩한 윤서 ㅋㅋㅋㅋㅋ 극과극컨디션 ㅋㅋㅋㅋㅋㅋㅋ 유준이 맘도 말도 너무 예쁨 ㅠㅠ 에그타르트랑 밀크티 대기줄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