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예 안지키는 경찰관들이네요 압수수색을 영장없이 할수있는것이 우리나라 경찰이군요 진짜 미친듯.... 1980년대 아니죠지금? 강압수사도 기겁할만한 일이지만 임의제출으로 위장한 압수수색을 마음대로 한다니.. 청원 해줍시다.. 군부독재정권 물러간후 민주화로서 모두 할말은 하고 사는 .....아주 자유를 누리며 살고있는데요.... 그런데 국민들 경제는? 얼마전에 비트코인 때문에 시끌벅적 했어요 . 거대 자금이 중국으로 흘러갔다는 얘기도 있었구요 그런데 갑자기



전과도 있었네요 화성 연쇄살인 사건 유력 용의자!! 이춘재 개씨발새끼 이춘재가 클베회원 일수도 있지않나요? 성기 컴플렉스가 있었던 이춘재.jpg 시그널을 다시보다가.. 화성 9차사건도 엉뚱한사람 잡았었네요 과학적인 게시물 장인어른이 화성살인사건 근처에 살았다고 하시네요 ㄷㄷ [속보] 이춘재, 범인 검거된 8차 사건도 '내가 했다'.gisa [단독] “15년 전 미제 살인 자백”…공소시효 닷새 전 기소 이춘재 부인의 진정서 [단독] 이춘재 모친



30건 1980년대의 사건 자료는 행정자료가 아니고, 굉장히 민감한 개인정보들을 담고 있기 때문에 전산시스템에서 재참조 가능성이 없습니다. 피해자에 대한 전산화가 거의 안 되었다는 겁니다. 국한문혼용문인 사건 기록을 읽어 들여서 순 한글로 정리하는 데만 한 건 당 1달이 걸려도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또한



당시 화성 연쇄살인 사건의 여파로 DNA 분석 전문가를 처음 채용했는데 강 과 장은 ‘제1기 DNA 분석관’으로 국과수와의 인연을 맺은 것이다. 같은 해 4월에 화성 연쇄살인 사건의 마지막 10번째 피해가자 발생했는 데 당시 국내 DNA 분석 기술은 전무하다시피 했던 시절이었다고 회상했다. 강 과장은 “내가 국과수에서 일하게 된 계기가 화성 연쇄살 인 사건과 관련이 있는데 30년 가까이 지나 유력 용의자의 신원을





국민영웅되는건데 이글 보고있는 연쇄살인마 새끼는 이왕 죽일꺼 타게팅 잘해라 검찰이라면 이춘재가 다른 사람이 유죄받은 8차 사건을 자백 했다면 자살당하던 그냥 덮였겠지만.. 그래도 경찰은 바로 유의미한 진술이라 발표하고 당시 수사관까지 바로 조사들어갔다 합니다.. 경찰은 이부분 정리 잘하시고 잘못된게 있으면 바로잡길 바랍니다.. 또 박준영 변호사님 화이팅 입니다 ~~





몇마지기 팔아서 부장급 출신 변호사를 샀다는 보도가 있으니 가족은 아직도 이동네에 땅 가지고 살고 있을지도.. 이춘재가 범행한 지역이 본격적으로 개발된게 5년 정도이고, 그전엔 논밭이 참 많았어요 ㅇㅇ 와 대박 ㅋㅋㅋㅋ 아.. 정액에서 혈액형 판별 하려면 DNA로 어떤 혈액형인지 판별 하는 거니 PCR을 하는군요 화성용의자와 이춘재가 동일인물이라고 가정하면 이춘재는 DNA상으로는



20년 억울하게 옥살이하고 익산 약촌오거리사건도 유명하죠 왜 답을 정해두고 자기말에맞게만 수사를하는걸까요 2019년이 맞긴한걸까요 여기도 억울한 강압수사와 경찰의 제식구 감싸기 청원이 있네요 ㅠ 도웁시다 우리가 진짜 이춘재 8차범인도 20년 억울하게 옥살이하고 익산 약촌오거리사건도 유명하죠 왜 답을 정해두고 자기말에맞게만 수사를하는걸까요 2019년이 맞긴한걸까요 조국 일가족은 수사중이니깐 남는 검사들 좀 붙혀주면





멍청함 여기도 억울한 강압수사와 경찰의 제식구 감싸기 청원이 있네요 ㅠ 도웁시다 우리가 진짜 이춘재 8차범인도 20년 억울하게 옥살이하고 익산 약촌오거리사건도 유명하죠 왜 답을 정해두고 자기말에맞게만 수사를하는걸까요 2019년이 맞긴한걸까요 참 열일한다 죄형법정주의 가석방 체재유지 너들 같으면 자백하고 핵 포기하겠냐??? 통일되면 자주국방도 용이해질거라는 미친놈도 생겨나는 대한민국이니 할말



그 옆동네 살아봐서 알거든요 이춘재한테 죽은 사람중에는 동네에서 오며가며 본사람들이거나 알고 지낸 사람도 있을거에요 몇백명 주거자 중에서 어린 아이 빼고, 할머니 빼면 조사 대상은 더 줄어드는데 왜 조사를 안했는지.. 청주에서 똑같은 수법의 스타킹 교살인걸 알고도 조사 안한것도 한심하고 그 당시 경찰은 어처구니 없는 일이 많네요 영화 대사처럼 미치도록 잡고 싶은게 아니고 너무 한심하고 안일하고 어처구니가





다신분 보세요 화성 연쇄살인 이춘재 자백 14건 이춘재 유영철 강호순 엿먹이는법. 그알) 이춘재 최근 얼굴 공개 화성 살인사건 이춘재가 교도소에서 맡았던 역할들 감기 조심합시다 고유정, 조두순, 이춘재... 합방 건의[10] 이와중에 이춘재는 지지율.. 이춘재 제보한 목격자의 집념.jpg 그럼 이춘재도 공소시효 만료날에 기소안하냐 [단독] '억울하다' 울부짖었지만..검사도 재수사 '묵살' ㅎ실화탐사대 안나와요 ㅜㅜ 진짜 기자 아무나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