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우에 어떻게 할 것이냐. ◇ 김현정> 예를 들어 큰 권력이라고 하죠. 큰 권력을 대상으로 하는 사건. ◆ 박주민> 지금 말씀드린 것처럼 특수부라는 이름을 안 걸고도 특수부 역할을 하고 있는 부가 굉장히 많습니다. ◇ 김현정> 그런 데다 그런 건 나눠주면 된다. ◆ 박주민> 나눠주면 되는 거고요. 또 하나는 검경 수사권 조정 방안에 대해서 합의를 했습니다. 그러니까 행안부 장관이랑 법무부 장관이.



따름 유시민, 檢 공격하나 결정적 증거 없어 박찬주 억울해, 안보관 등 영입 적절 ■ 방송 : CBS 라디오 FM 98.1 (07:30~09:00) ■ 진행 : 김현정 앵커 ■ 대담 : 박용진(더불어민주당 의원), 이상일(전 의원) 미국에는 나스닥, 우리나라에는 코스닥이 있다면 뉴스쇼에는 뉴스닥이



하는 겁니다. ◇ 김현정> 그래서 시늉만 했다. 그런데 특수부는 말 그대로 특별 수사를 하라는 곳인 거죠? 그래서 국정 농단이라든지 사법 농단이라든지 거기서 했고 또 잘했다고 칭찬도 했었고 ‘특수부는 특수부 나름대로의 역할이 있다. 필요성이 있다’라고 해서 싹 없애지는 않고 서울은 남겨둔다. 이런 거 아니겠습니까? ◆ 박주민> 그러니까 특수부 같은 경우 뭐 다



본인은 그렇다고 치고 이 서연미 아나운서가 주말 아침에 뉴스쇼를 합니다. 근데 팟빵에 이 주말 뉴스쇼 댓글난에 가면, 서연미 아나운서를 비난하는 댓글들이 계속 올라옵니다. 제가 알기로 주변에 아무리 봐도 스티븐 유의 의견에 동조하는 사람도 없는데, 저기다가 스티븐 유를 옹호하면서 댓글을 다는 사람들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진짜





스폰서라고 (생각) 안 한다’고 했다”며 “ 부산 나이트클럽 사장에게 ‘외로우니까 편하게 지낼 여자를 소개해 달라’고 했다더라. 가정이 있는 사람이었다. ‘ 이혼녀나 소개해줄 줄 알았는데 미인대회 수상자를 소개시켜줘서 재미있게 놀았다’고 하더라. 부산 지역 유지에게 호화 요트를 빌려서 통영에도 갔다고 들었다”고 전했다.



‘보도에 관여한 이들’이라는 취지의 표현이 나옵니다. 국민일보 등이 보도한 내용인데요. 고소장에 성명을 특정하지 않은 채 ‘보도에 관여한 이들’이라고 했다면 윤 총장 명예훼손 사건은 “보도의 사실 여부를 넘어서 누가 취재정보를 제공했느냐까지 수사 대상이 될”(JTBC)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적절성 논란이 불거질 수밖에



“(명 부장판사의 판결에 대해) 이해가 안 됐다”라며 “법원에 있는 다른 부장 판사한테 제가 좀 화가 나서 ‘당신이 속해 있는 법원에서 일어난 일이니까 좀 해명을 해 봐라. 내 기준과 상식으로는 도저히 이해가 안 된다’라고 물었더니 대답이 걸작이었다”라고 말했다. 김 전 의원은 자신이



넘어야 하는데 그러면 국회의원이 훨씬 유리하다라는 걸 우리가 뭐 일반적으로 알고 있고. ◆ 박주민> 그런 점도 있고요. ◇ 김현정> 가능성 있습니까? ◆ 박주민> 글쎄요. 제가 그 여부를 평가할 수 있는 위치나 자리에 있지는 않고요. 방금 말씀하셨던 또 제가 지금 말씀드렸던 그런 측면에 있어서는 어느 정도 요건을 충족한 후보 중에 하나일 수도 있다는 거죠. ◇





필름 그런것 없이도 뚫리네요. 9928 25 0 80 日 큐슈 '韓 여행객 급감으로 매우 위험한 상황' 7376 33 25 81 동생이 뇌종양이었습니다. 함부로 장난치고 거짓말할 그런 병 아닙니다. 7513 32 141 82 친구가 보내준 시력테스트.. 3764 44 0 83 현정부가 무능해 보일정도네요 5424 38 1 84 김원봉대장 피규어 프로젝트를 시작하니, 욕설문자를 받았습니다. 3163 45 42 85 캐리



첫 순서로 "내가 검찰을 떠난 이유"라는 주제로 이연주 변호사와의 전화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연주 변호사는 검사 출신으로 '내가 검찰을 떠난 이유'라는 글을 SNS에 올려 화제가 된 인물이기도 하다. 이연주 변호사는 검찰을 떠난 이유에 대해 "대단히 많다"며 "일단은 남성 중심적인 문화"를 거론했다. 첫 발령 후 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