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따른 대형이동과, 변형 3백의 구성 변화 일단 지난 두 글에 설명드린대로 벤투호의 공격은 모두 풀백이 윙을 보고 윙어가 메짤라를 보는 대형으로 이동을 하고, 시작 포메이션이 어떻든 간에 공격때는 항상 이 대형을 유지합니다. 여기서 공격진의 구성을 보면, 멀티포지션을 소화할수 있는 축구지능과 기술을 가진 선수는 제한적이기



경기 자주 뛰네요. 7대2. 패배 최악의 스코어네요 흥민이가 선제골 넣었어도...뮌헨 잘하네요 이러면 토트넘은 챔스거의탈락 인가요? 뮌헨이 만민한 팀은 아니지만 토트넘도 챔스리그 결승 간 팀인데 홈에서 완벽하게 발리는 군요 수비도 공격도 안됩니다 에릭센은 거의 태업 중이고 케인도 예전에 비해 존재감 부족하고 알리도 컨디셔누아직까지는 안 올라온거 같고 팀이 엉망 됐네요 손흥민은 이적 기회 있으면



묻힘 ㅠㅠ 챔스데뷔 황희찬 1골1도움 vs 리버풀 황희찬 골!!! 토트넘은 챔스 조별리그를 통과할것인가.. 오늘의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1차전 결과 시네마틱으로 보는 발전/퇴화한 게임들 임무영마요네즈고추장 _ 황희찬 날았었군요.gif '토트넘' 2019년 주급 TOP10(에릭센이 이해가 되네^^) 네시에 첼시vs발렌시아 이강인후보라인업 챔스 발렌시아 이강인 리코드 작성? 역시 날강두!! 챔스에서 대체 무슨일이 벌어진거죠?! 아이고 토트넘.. 토트넘 끝났네요 맨유 암흑기는





케인이 혼자 욕받이가 되기엔 포체티노의 가슴이 너무 아플것 같네요. 리버풀은 이번시즌 골키퍼와 반다이크를 영입해서 그 전에 토트넘이랑 막상막하의 실력이었던 팀을 챔스 우승시킬 수 있었는데 이번에 만약 토트넘도 선수들과 감독을 잘 지키고 영입을 잘한다면 리버풀처럼 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시즌 토트넘의 우승과 손흥민의 활약을 응원하면서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손흥민이 골넣고 토트넘이 털린 오늘 챔스경기 하이라이트 보는 중인데 자꾸





했네요! 발렌시아 감독 이강인 엄청 생각 하는듯..왜냐하면 발렌시아 리드중이면 포워드 보단 스위퍼나 디펜스 포워드를 교체해야 하는데 이강인을 교체 한다니요? 차기 이강인 챔스 데뷔골 콰즈앙~ ㅅㅅㅅ P.S:게다가 0터치 즉 노터치라 더더욱.. 리마의 남자친구가 레알 마드리드의 광팬인데, 남자친구가 호날두한테 펜레터를 계속보내도 답장이 안와서 리마가 직접



넣네요!!! 총 6경기하죠 아마? 남은경기가... 10월 즈베즈다 11월 즈베즈다 올림피아코스 12월 뮌헨 일단 즈베즈다랑 2승을 무조건 해야 비벼볼듯.. 리버풀 원정패 첼시 홈패. - 바클리 지가찬다고 폼잡다가 Pk 홈런 이강인 챔스데뷔- 89분교체라 골한번 못만짐 ㅜㅜ 황희찬 1골2어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리치왕의 분노 언제나



(약 61억 원) 공동 7위 무사 시소코 : 주급 8만 파운드 (약 1억 1천7백만 원) / 연봉 416만 파운드 (약 61억 원) ** 11위 크리스티안 에릭센 : 주급 7만 5천 파운드 (약 1억 1천만원) / 연봉 390만





짧은 원터치 플레이로 공간을 파고들며 슛을 하기도 하고, 로즈나 트리피어가 크로스를 올리기도 합니다. 많은 433 팀을 상대로 이 방법으로 재미를 봤습니다. 3. 리버풀의 공격방법과 토트넘의 대응 이 부분은 여기서 설명하고 싶은





같아요 (인터뷰 : ) 오늘은 백승호 선수로 완성된 수비형 미드필더자리와, 강팀을 상대로 드러났던 역습 수비의 문제, 그리고 그 대안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백승호 선수가 아주 잘해준 것은 다들 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이미 많은 말들이 나와서 제가 더 설명하지 않아도 될 듯 하네요. 그러나 역습때 힘든 상황이 많았다는 것을 많이 느끼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게 선수들의 정신력이나 수비력의 문제가아니라 본질적으로 전술과



4시 토트넘 뮌헨 챔스경기까지 열나게 두드리고 칭찬해주고 싶어요 클랑 작명가님들. GIF 똥을 싸는군요 ㅎㅎ 저각에서 슈팅이라니..-_- 아니 맨시티도아니고 어케 브라이튼한테 3대0 으로발릴수가있져? 아니 챔스결승은 어케올라간거여?? 은돔벨레 주급이 팀에서 탑수준이라고 하던데 여기서 야기돼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