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맨스는 오늘(16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 9, 10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다가 보고 있던 거 도화인가??? 혼자 부농티입고 축구공갖고 놀던 칭구... 하루어디갔니ㅜㅜ ㅋㅋ 근데



하고 봐야 하는 상황이 아쉬워 쟨 스테이지에서나 쉐도우에서나 여태껏 지금까지 맘대로 다녔을거니까 그동안 테니스도 쳐보고 그림도 그려보고 학교시설 이것저것 이용해봤을 수도 있지 않음?^-ㅠ 스토리..노잼은 아닌데 좀 이해 안 감ㅋㅋ큐ㅠㅠ 나 원래 블레 사는거 스토리 좋은거만 사거든 내배우것도 별로면 안 삼....ㄸㄹㄹ 근데 어하루 블레는





줄어든거같음 나도 모르게 잇몸미소 만개함 ^_^ㅋㅋㅋㅋㅋ 글을 왤케 다들 잘쓰냨ㅋㅋㅋㅋㅋ 이미 어하루를 벗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ㅅㅠ 오진다구 딱히 어디에 이입안하는 입장에선 누가 많이 나오든 재밌으면 노상관인데 재미없음 메인이 나와도 그냥 재미가없어 그렇다고





생애 첫 단발인데 존예 어쩌다 발견한 하루 홍보차 나간 아이돌 라디오 하루(sf9로운)과 백경(이재욱)의 사랑을 받는 씹졸귀 은단오 2부는 계약 안해서 거의



선보일 로운의 활약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어하루'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 드라마안에 만화와 밖이 있다보니 화면전환 내용전환 급전개가 계속 이뤄지는데 비밀전개도 드라마 자체도 개연성이 부족한 부분들을 보는 내가 넘나 당연하게





없는 듯한 표정으로 감정을 표출하는 백경의 캐릭터가 극명히 대비되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물과 불처럼 대비되는 두 소년이 만들어낼 청춘 삼각 로맨스에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가 상승, 본방 사수에 대한 욕구 또한 증폭되고 있다. 두 만찢남의 팽팽한 신경전, 청춘 3인방의 가슴 설레는 본격





NG만 쌓이죠 나 소심해도 그대의 Spotlight 받고 싶은걸요 다음 편에 이 다음 편에 끝이 보이는 걸 어떡해 언제쯤 자연스러워질까요 Scene number 1 2 3 4 5 6 7 8 꽤 오래





공중파 단독 수목 9시면.. 어하루 전개 별로 ㅜㅠㅠ 어하루' 김혜윤X로운X이재욱, 불붙은 관계…자체 최고 4.1% 어하루 진짜 특이해 하루맘들은 단하루해피엔딩만 보고 달리고 백경처돌이들은 백경후회길만 보고 달림 어하루 파워메인길 걸어서 너무 좋다 어하루 하역폭ㄷㄷㄷㄷㄷ 백경 본체는 왜 연기를 잘해서.. 어하루 동백꽃 왜 둘 다 수목이냐 나 진짜 수목에 과부하야 너무





김혜윤 예서.. 나오니까 난 어하루 영업글보고 보기시작했는데 어하루 새미 수철 쏘메 아닐리가 없다...... 어하루 하루 집착남 같아서 너무조앜ㅋㅋㅋㅋ 어하루 저기 사람들은 자기네가 다 책속 인물인거 아는거야?? 김로운 드라마 차기작 찍으면



나옴)~13화, 선다방 멤버들이랑 다같이 단체로 출연한건데 재밌고 로운이와 다른 멤버들의 관계성 같은 걸 알기 좋은 아이돌룸 40화, 주간 아이돌 398화도 추천해 그리고 트위터에서 로운이의 조각영상들을 보고싶다면 김로운.mp4 계정(@ROWOONmp4)을 팔로하면 좋다! 부디 많은 도움이 됐기를...☆ 하루 이대로 가면 내 인생캐 추가될 예정인데 지금 너무 잘해주고 있어서



댓글